장기간 렌즈 착용 후 눈이 빨개지고 따가운 원인은?
이OO • 2025.09.25
렌즈 3년정도 착용했는데 눈이 계속 빨개져요. 부은거 같이 따갑습니다. 이때까진 괜찮았는데 한달전부터 계속 따가워요. 3년동안 장시간 착용도 했는데 지금까지는 괜찮다가 근 한달간 조금만 껴도 빨개졌습니다. 평소보다 눈곱도 자주 껴요. 해결 방법 있을까요?
결막염눈충혈녹내장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렌즈 3년정도 착용했는데 눈이 계속 빨개져요. 부은거 같이 따갑습니다. 이때까진 괜찮았는데 한달전부터 계속 따가워요. 3년동안 장시간 착용도 했는데 지금까지는 괜찮다가 근 한달간 조금만 껴도 빨개졌습니다. 평소보다 눈곱도 자주 껴요. 해결 방법 있을까요?
어제부터 눈이 좀 뻑뻑 하더니 오늘 갑자기 눈에서 노란 이물질 같은 묽은 눈곱이 나오고 눈이 빨개져요. 평소 렌즈를 많이 착용하긴 해요

하루에 렌즈를 8시간 이상 끼는 학생입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렌즈끼고 1시간씩 자버렸는데 지금 눈이 붓고 충혈되어 눈이 너무 따갑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증상은 뭔가요?

엉덩이나 허벅지 뒤에가 이렇게 빨개지고 따갑습니다..가렵진 않구요..이게 왜 이럴까요 어느날 보니까 이렇네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