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간염 예방주사 후 이지엔식스 이브 복용해도 되나요?
A형간염 예방주사 2차 맞고 팔이 너무 아프고 몸살기가 느껴져요 으슬으슬 이때 이지엔식스 이브 먹어도 괜찮을까요? 주사에 영향 없을까요?
A형간염 예방주사 2차 맞고 팔이 너무 아프고 몸살기가 느껴져요 으슬으슬 이때 이지엔식스 이브 먹어도 괜찮을까요? 주사에 영향 없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A형간염 예방주사 후 팔 통증과 몸살 증상이 있으신 상황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이지엔식스 이브는 진통 및 해열 효과가 있는 약물로, 예방접종 후 나타나는 통증이나 발열과 같은 일반적인 부작용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형간염 예방주사와 이지엔식스 이브 사이에 특별한 상호작용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예방주사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예방접종 후 나타나는 팔 통증이나 미열, 몸살 증상은 면역 반응의 일부로 정상적인 반응이며, 이런 증상 완화를 위해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다만, 증상이 심하거나 48시간 이상 지속된다면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늘 오전10시 40분쯤 이미트라정 복용 후 오후3시부터 배가 점점 아파지는데 이지엔식스 이브 복용해도 피임효과에 지장이 없나요??

사후피임약(노레보원정)을 토요일에 먹었는데 오늘 이지엔식스 이브를 먹어도 될까요?? 타이레놀은 괜찮다해서 먹었는데 얘도 될까해서요..

병원에서 씨큐로바이정과 화이트렌정 처방 받았는데 생리통으 로 인해 이지엔6 이브 복용했는데 같이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