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증이 흔한 증상인가요?
비문증 흔한 증상인가요?
비문증 흔한 증상인가요?
AD
네, 비문증은 비교적 흔한 증상이에요. 특히 나이가 들면서 눈의 유리체가 변성되거나 수축하면서 발생할 수 있어요. 비문증은 눈앞에 떠다니는 점, 선, 또는 거미줄 같은 형태로 보이는 증상을 말하며, 대부분은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증상이 심해지거나 빛 번쩍임, 시야의 일부가 가려지는 증상이 동반된다면 망막 박리와 같은 심각한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즉시 안과 전문의를 찾아가 보시는 것이 좋아요. 눈 건강에 변화가 느껴질 때는 안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비문증이 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면 원인은 무엇인가요? 비문증이 심해서 안과에 갔는데 면밀하게 촬영을 마친 후 망막이나 유리체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것이확인이되었습니다. 그러면 비문증이 생긴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망막박리 초기였어서 어제 레이저치료했는데 아직도 비문증이 있는데 괜찮나요? (수술하고 하루지났어요). 날파리 떠다님, 빛 번쩍임 등 증상 보이면 즉시 내원하라고 하셨는데 빛 번쩍임은 없고 비문증처럼 아직도 눈에 세포가 날라댕기는데 정상인가요? 원래 오른쪽 왼쪽 다 비문증이 있었는데 박리는 오른쪽만 시작됐다고 해서 오른쪽만 시술 받았습니다. 근데 오른쪽 눈에서 아직도 비문증이 있습니다..
처음엔 복시 그 다음은 안구건조증 그다음은 비문증을 앓고 있는 환잔데요 복시는 어는정도 괜찮은데 비문증이 안구 건조증과 비문증이 같이 보일수 있나요 그리고 집에서 비문증 치료 할수 있는 방법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