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의 상황이 걱정스러우신 것 같아요.
8월 14일에 시작된 생리가 5일 동안 이어졌고, 8월 25일에 보호장치 없이 성관계를 가진 후 다음날 사후피임약을 복용하셨다는 점, 그리고 8월 30일과 9월 1일에도 성관계를 가지셨다는 점을 알려주셨어요. 보통 생리주기가 한 달 정도라서 다음 생리 시작일이 9월 11일이었는데, 6일 빠르게 생리를 하셨고, 양이나 색은 평소와 같았다는 점도 알려주셨네요.
임신 가능성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사후피임약을 복용하셨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아질 것이에요. 사후피임약은 성관계 후 72시간 이내에 복용하면 임신을 막을 수 있는 약이에요. 그런데, 사후피임약을 복용한 후에도 성관계를 가지셨다면 그 때의 임신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어요.
9월 1일 성관계 이후 10일 후에 피검사를 하셨는데 수치가 5미만이었다는 점은 임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을 의미해요. 피검사에서 임신 호르몬 수치가 5미만이라면 일반적으로 임신이 아니라고 판단하거든요.
그런데, 질문자님께서 걱정하시는 착상혈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생리와 착상혈을 구분하는 것은 쉽지 않아요. 착상혈은 임신 초기에 자궁 내벽에 착상한 배아가 조금씩 혈궁을 파괴하면서 나오는 혈액으로, 생리혈과 비슷하게 보일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질문자님의 상황에서는 임신 가능성이 매우 낮아 보여요. 그러나, 만약 여전히 불안하시다면, 임신 여부를 확실히 알기 위해 추가적인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에 대해서는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