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했는데 지방층이 보입니다
남OO • 2023.03.25
자해 했는데 지방층이 보입니다 . 일단 급하게 거즈랑 압박붕대 하고 지혈하고 있는데 병원은 못가서 봉합은 할수없을거 같습니다. 돈도 없고 부모님께서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흉터는 남아도 상관없는데 집에서 그냥 소독하고 거즈와 압박 붕대로 감싸고 있어도 자연치료 될까요? 감염의 위험은 소독으로 예방 가능할까요?
흉터상처 봉합드레싱소독
자해 했는데 지방층이 보입니다 . 일단 급하게 거즈랑 압박붕대 하고 지혈하고 있는데 병원은 못가서 봉합은 할수없을거 같습니다. 돈도 없고 부모님께서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흉터는 남아도 상관없는데 집에서 그냥 소독하고 거즈와 압박 붕대로 감싸고 있어도 자연치료 될까요? 감염의 위험은 소독으로 예방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흉터의 문제가 아닌 해당 사항의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세균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어 반드시 봉합이 필요한 정도로 즉시 가까운 응급 의료기관으로 내원하셔서 의사의 처치를 받아야 할 것으로 보여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노란게보이는데 아무래도지방층인거같거든요 습윤밴드도잇고 거즈고있고 잘라쓰는부직포반창고도 있고 알콯스왑 스테리스트립 다있어요 지금부모님주무시거 계시고깨우기에ㅜ비안한것도 있고충격박으실까봐무서워서 혼자해결하고싶은데 이걸로는부족할까요? 꼭봉합해야할꺼요?

자해 했는데 지방층 보입니다. 봉합 비용은 어느정도이고 봉합 골든타임은 언제까지 인가요?

일단 저렇게닫앚뒀는데 도저히 응급실은 못가겠어요... 심각한문제가 생길까요? 과산화수소로 소독도 여러번 해둔 상태예요 레피젤이 있는데 그거 바르고 습윤밴드 븉여도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