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관계 후 냉각증상이 자주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원래 냉같은게 요즘 잘 안나왔는데 남친이랑 관계후 자주 나와요 왜 이런걸까요?
원래 냉같은게 요즘 잘 안나왔는데 남친이랑 관계후 자주 나와요 왜 이런걸까요?
관계 후 냉이 자주 나타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어요. 성관계 후에는 질 분비물이 증가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반응일 수 있으며, 성적 흥분이나 자극에 의해 분비물이 늘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냉의 색이나 냄새가 평소와 다르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으며, 관계 후 출혈 발생은 질 내에 상처 또는 부정출혈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또한, 스트레스나 호르몬 변화도 냉의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약 냉의 변화가 지속되거나 불편함이 있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아요.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도 질염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이러한 요인들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뒤쪽으로 닦아내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성관계 전 애무때나 성관계중, 성관계 후에 여성의 복부쪽에서 나타나는 간지러운 증상의 이유는 무엇인가요? 피임기구는 없었고 질외사정 했습니다
작년에 만나던 사람이 있었어요 관계를 자주 가졌었는데, 작년 5월에 처음 헤르페스 2형 증상이 나타났다가 그 뒤로 안 만났는데 한 9월쯤에 또 나타났어요 또 새로운 사람을 사귀었는데 그 사람은 작년 6월에 만났구요 어제 남친과 관계를 맺었는데 오늘 또 헤르페스 증상이 나타났어요 이건 전에 만났던 사람한테 옮은건가요 아니면 지금 남친한테서 옮은건가요?
사마귀 냉각 후 주변이 부푸는 이유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