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무 애액의 점성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물을 많이 마시면 점성이 없어질까요?
애무를 할태 애액이 점성이 없는데 점성이 없이 물같은건 왜그런가요?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럴까요?
애무를 할태 애액이 점성이 없는데 점성이 없이 물같은건 왜그런가요?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럴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호르몬 수준의 변화로 질 내 분비물의 묽어지거나 양이 더 늘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산부인과 의사의 진료를 통해 충분한 상담 받아보실 것을 권장 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고등학생입니다 다음은 현재 제 상황입니다: 1. 평소에 냉의 양이 많은 편입니다 흰색일때도 있고, 누럴 때도 있습니다 2. 냉은 점성을 띠는게 대부분인데 간혹 울컥 하고 물처럼 나올 때도 있습니다 (생활 중에 느껴집니다) 3. 가끔 흰색 또는 노란색 덩어리가 같이 나오기도 합니다 4. 성관계 경험은 없는데요 자위 시 나오는 애액이 맑은콧물같이 투명하고 점성있습니다 이에 냉이 섞여 나온걸까요? 찾아보니 애액도 점성이 있을 수는 있다는데 … 보통 물 같은 느낌이라도 하길래 더욱 걱정됩니다 염증이 생긴걸까요? 정상으로 봐도 될까요ㅠㅠ
점성이 아예 없는 물처럼 뚝뚝 떨어지는 흰색 냉이 매일 나오는 이유는 뭐가있을까요 ? 떨어지는게 느껴질정도고 눈에 보이는데 하얗고 탁해요 질염 세균 검사시 세균 없었어요
소변을 닦다가 휴지에 묻은 냉을 봤는데 투명하게 늘어납니다. 계란 흰자같이 투명하고 점성이 있는데 분비물 양은 별로 많지 않았습니다. 어제까지는 냉 분비량이 많았다가 오늘은 분비량은 줄었습니다. 어제까지는 투명이나 약간 흰 색의 냉이 분비되고 시간이 지나 속옷에 보이는 색은 노랑색이었습니다. 오늘은 투명의 점성이 있는 냉인데 이거 가임기나 배란일에 분비되는 배란점액일까요? 이러한 냉의 색이나 점성 등 상태 변화의 이유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