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 주변 점
생식기와 항문 주변에 점이 많이 생긴거같아요 점이 안생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생식기와 항문 주변에 점이 많이 생긴거같아요 점이 안생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기미나 잡티, 주근깨, 점과 같은 병변은 증상에 따라 차이를 보일 수 있고 호르몬,햇빛,유전적인 소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 걸로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안생기게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으나 자보여지는 신체 부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권유드려요. 다만, 이러한 경우 기미나 잡티 등의 제거에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이나 연고 처방에 대해 피부과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점은 멜라닌 색소에 의해 생기기 때문에 안 생기게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점의 크기가 6개월 단위로 보았을 때 갑자기 커지거나 (지름 1cm)이상, 갯수가 많아지거나, 색깔이 진해지거나 하는 등의 변화가 있다면 피부과 진료를 보세요. 피부는 내부 장기의 이상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성질환이나 염증으로 인해서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점들이 그런 것은 아니고 어떤 것은 생겼다가 사라지기도 합니다. 사마귀는 바이러스 성이기 때문에 제거하는 것이 좋지만 점은 특이 사항이 없다면 경과 관찰합니다.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94 2층 (사창동)
질은 아니고 생식기 주변이 가렵고 긁으면 후에 분비물이 마른 것 같은 각질? 딱지? 같은 것이 생겨요. 혹시 질염일까요? 씻고 건조하게 말리면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속옷도 자주 갈아입으면 괜찮아지는 것 같다가도 계속 그러내요..
생식기 주변에 좀 크게 뭐가 났어요 저번에도 났던적 있는데 꾹 짜니까 여드름처럼 뭐가 나오긴 했는데 또 났어요 이게 뭔가요
고등학교2학년 여학생인데 완전히 생식기쪽은 아니고 생 식기로 이어지기 직전 털이 모여있는 곳에 크게 하나 뾰루지(?)가 났어요. 성경험은 아예 없고 그냥 놔두면 통증은 없지만 건들게되면 여드름처럼 통증이 있어요. 외에 다른 증상은 딱히 없는데 단순한 뾰루지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