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추가 탐폰 사용 후 물같은 분비물이 나왔어요, 문제가 있을까요?
생리가 끝날때쯤에 혹시몰라서 탐폰을 한번 더 꼈었는데 빼니까 물같은게 왈칵하고 나왔어요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생리가 끝날때쯤에 혹시몰라서 탐폰을 한번 더 꼈었는데 빼니까 물같은게 왈칵하고 나왔어요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생리가 끝날 무렵에 탐폰을 사용한 후 물 같은 분비물이 나온 것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생리혈이 거의 없는 시기에 탐폰을 사용하면 탐폰이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고, 이로 인해 질 내벽이 자극을 받아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탐폰을 너무 오래 사용하면 질 내에 습기가 차서 물 같은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비물이 지속되거나 냄새가 나거나 가려움증, 통증 등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세균성 질염 등의 감염이나 다른 질환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가 끝날 무렵에는 소량의 출혈이 고여있다가 배출되며 어두운 색으로 나타날 수 있으므로, 경과를 지켜보되, 증상에 변화가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처음엔 하얀 치즈같은 질감의 분비물이 나왔는데요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탐폰을 넣고 뺐는데 사진과같은 이런 분비물이 묻어나오는데 왜이러는거죠,,?
워터파크를 가야하는데 생리가 아닌 갈색 분비물이 나오는 경우 저를 위해서도 탐폰을 착용하는게 좋을까요? 분비물은 조금밖에 안나와서 나중에 탐폰을 제거할때 걱정됩니다.
제가 생리 중인데 오늘 소중이를 씻으면서 회색 분비물이 묻어나왔어요. 뭔가 생리하면서 나오는 갈색 냉 찌꺼기 같은 느낌인데 회색이더라고요..? 왜 회색일까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