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 20대 암 발병률은?
2.한국인 여성이 20대에 갑상선암을 제외한 암에 걸릴 확률 소수점을 포함한 수치 %로 알려주세요
2.한국인 여성이 20대에 갑상선암을 제외한 암에 걸릴 확률 소수점을 포함한 수치 %로 알려주세요
한국인 여성이 20대에 갑상선암을 제외한 다른 암에 걸릴 확률은 약 0.2% 정도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통계적인 평균을 기반으로 한 것이며, 실제로는 개인의 생활 습관,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 등 다양한 위험인자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 호르몬, 연령 및 출산 경험, 수유 요인, 음주, 방사선 노출, 유방암의 가족력 등은 암의 발생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위험인자를 고려하여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조기에 암을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밤에 자다가 몸을 왼쪽으로 돌아 눕는순간 아랫배가 쫙 쪼이는 느낌이 났어요. 몇초뒤에 바로 괜찮아 지긴했어요 이게 자궁 수축인지, 배뭉침인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자궁수축인가요? 그리고 오늘저녁엔 팬티에 아주아주소량의 갈색냉이 묻어있는데.. 내일 산부인과를 바로 가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조금 더 경과를 지켜보는게 나을까요..?
출산 2주 남은 38주 0일차 막달 임산부 입니다 아직까지 가진통이 심하지 않ㅈ만 유도분만보다 자연분만을 원하는 산모인데요, 자궁수축을 빨리 오게 하려면 아빠주사라는것이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38주때 남편과 관계를 해도 안전 할까요?
임신 5주5일차입니다. 차안에서 남편이 몸 만지는걸 좋아해서 제 배, 가슴, 바지 밑으로 계속 거기 만지며 운전하는 데 하고나서 하복부가 시럽고 아픕니다. 그렇게 유산 가능성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