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도 쿠퍼액과 유사한 분비물이 나오나요?
제가 방금 썸녀랑 첫통화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음경 귀두쪽이 축축하네요 이게 그 쿠퍼액인가? 근데 궁금한 게 여자들도 이런게 나오나요? 그냥 굼금합니다 생물학적 그런 거에 관심이 많아서요
제가 방금 썸녀랑 첫통화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음경 귀두쪽이 축축하네요 이게 그 쿠퍼액인가? 근데 궁금한 게 여자들도 이런게 나오나요? 그냥 굼금합니다 생물학적 그런 거에 관심이 많아서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비뇨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여성도 성적 흥분 시 분비물이 나옵니다. 이를 '애액' 또는 '질액'이라고 부릅니다. 이 분비물은 질점막에서 나오며, 성관계 시 질벽과 남성 성기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 역할을 합니다. 분비물의 양은 개인마다 다르고 성적 흥분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언급하신 음경 귀두 쪽의 축축함은 쿠퍼액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쿠퍼액은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했을 때 요도구에서 분비되는 액체로, 사정 전에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생리 현상입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삽입 전혀 없었고 이성의 쿠퍼액이 공기에 노출된 걸 육안으로 확인했고 그게 손에 묻은지 안 묻은지도 모르겠지만 만약에 쿠퍼액이 질 입구에 묻었으면 임신 가능성 있나요? 3초 동안 만졌어요 유사 성행위 후에 10분 내로 소변을 봤고요(전 여자) 그리고 원래 분비물이 많이 나왔는데 유사성행위 한 이후로 질 분비물이 안 나오는데 가능성이 있을까요? 사후피임약 은 내일 8시 전까지 먹어야 해요 약 먹어야할까요?
칸디다 질염은 무조건 분비물이 치즈같은 형태로 나타나나요? STD 검사에서 칸디다 알비칸스가 나왔었고, 현재 외음부와 음핵부분이 가렵고 질내부보다는 겉 피부쪽이 가렵습니다. 하지만 분비물은 일반 냉과 유사한 형태인데요, 한번도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온적 없어요. 칸디다 질염인데 분비물이 세균성 질염과 비슷할 수 있나요? 아니면 세균성 질염이라 해도 STD검사에서 가드넬라가 검출 안될수도 있나요?
관계중 여성의 질에서 크림같은 분비물이 아니라 물처럼 묽은 하얀 분비물이 나오던데 이것도 그냥 냉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