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에 물린 후 성병검사 결과와 관련된 의문
성병검사(STD, 혈액검사, HPV검사) 하루 전에 대형견에 물렸습니다. 이후에 STD검사에서는 음성이나, 혈액검사에서 매독 판정을 받았습니다. HPV도 53번을 받았구요. 개한데 물렸을 때 매독이나 HPV 감염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나요?
성병검사(STD, 혈액검사, HPV검사) 하루 전에 대형견에 물렸습니다. 이후에 STD검사에서는 음성이나, 혈액검사에서 매독 판정을 받았습니다. HPV도 53번을 받았구요. 개한데 물렸을 때 매독이나 HPV 감염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나요?
개에게 물린 사건이 매독이나 HPV 감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매독과 HPV는 성적 접촉을 통해 전파되는 성병입니다. 매독은 Treponema pallidum이라는 세균에 의해 발생하며, HPV(인유두종 바이러스)는 피부나 점막의 접촉을 통해 전파됩니다. 따라서, 개에게 물림으로 인해 이러한 성병에 감염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개에게 물린 사건과 매독이나 HPV 감염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습니다. 매독 판정을 받았다면, 이는 다른 경로를 통한 감염 가능성이 높으며, HPV 53번 역시 성적 접촉을 통해 전파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에게 물린 후 발생한 상처나 부상이 성병 감염과는 별개의 문제로 다뤄져야 합니다. 따라서, 매독이나 HPV 감염이 확인되었다면, 해당 성병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에게 물린 상처에 대해서도 적절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상처 부위의 감염 예방과 치료를 위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HPV 감염의 약 90%는 2년 이내에 특별한 치료 없이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때문에, 고위험군이 발견되었다 해도, 특별한 증상이 없는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추적검사를 받으며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6/8일에 관계가 임신일까 의심되어 15일 후 임테기를 했더니 6/23,6/24,6/25일에 두줄뜨고 6/26일에 출혈이 났습니다.(5일정도) 출혈 양은 좀 많았습니다. 후에 7/4일에 임테기를 해보니 한줄이 나오고 7/26일에 출혈이 또 나왔습니다. 6일정도 나왔어요! 그 뒤에 8/16일에 피검사를 진행 하였고 1.20으로 비임신이 나왔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8/16일 피검사 4일 전인 8/12일에 관계가 있었고, 이 관계가 6/8일 임신 의심에대한 피검사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또 지속적인 배 아림과 소변이 자주 마려운것, 배에서 두근두근 거리는 것이 임신 증상이라 알고 있는데 비임신이라 하니 뭐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궁외 임신일 가능성을 생각해보았지만 8월 초에 했던 임테기에서 한줄이 나왔었어서…. 너무 이상해요….. 도대체 저러한 증상들이 왜 계속 나타나는건가요..?
의심관계 7주차때 성기에 애매한 병변이 생겼다가 몇 시간 뒤에 바로 없어져버려서 pcr검사?를 못받고 헤르페스 피검사 받았었고 igg igm 둘 다 음성이면 그 병변은 헤르페스 때문이 아닐 확률이 높나요? 만약 그 병변이 헤르페스 때문이였다면 피검사가 양성으로 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손목이 부어있는데 어느병원을 가야하나요? 집에서 키우는반려견이라 접종은 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