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자면서 하품을 합니다. 이것이 흔한 일인지 증상으로 봐야할까요?
어린이 자면서 하품을 합니다. 자면서 하품하는건 흔한 일인지 증상으로 봐야하나요?
어린이 자면서 하품을 합니다. 자면서 하품하는건 흔한 일인지 증상으로 봐야하나요?
AD
어린이가 자면서 하품을 하는 것은 대체로 흔한 현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품은 뇌의 산소 부족이나 피로감, 무기력함, 지루함, 졸림, 허기 등의 상황에서 잘 생기고, 수면 중에도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나 하품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나오는 경우, 즉 지나치게 빈번하거나 다른 수면 문제와 함께 나타난다면, 이는 병적인 증상일 수도 있으므로 소아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평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12/23일에 소변검사를 해서 12/29일에 클라미디아 성병에 걸렸다는 걸 알게 됐거든요 근데 이번 남자친구랑은 처음 관계했던 게12/26일이고 전남자친구는 7월 달에 헤어졌어요 그 기간동안은 관계한 게 없는데 성병에 걸릴 수가 있는 건가요..? 성관계 없이도 걸릴 수가 있나요 진짜 의문이여서 여쭤봐요..
저번주 목요일 헤르페스 2형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는 최근 1년반동안 지금 남자친구와만 관계를 가졌습니다 남자친구는 저 이전에 단 한명의 사람과만 관계를 가졌으며 그 전여친과 남자친구 모두 성병 검사를 했었고 음성이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감염된 경로는 무엇인가요? 1. 제가 2년전 만난 사람에게 감염되었으나 무증상으로 가지고있다가 이제서야 발병 (이 경우 지금 제 남자친구도 제게 100프로 옮았을까요? 만난지 6개월이고 관계도 많이 했습니다) 2. 남자친구의 전여친이 무증상 보균자라 성병 검사에서 음성이뜸. 남자친구는 전여친에게 옮았고 남자친구도 무증상 보균자라 음성이뜨고 저에게 옮김. 두가지 정도만 생각이 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트리코모나스 질염을 걸려서 메트로니다졸 처방 받아 먹고 있는중인데, 피검사로 성병? 검사했을때는 음성이 나왔고 남자친구는 트리코모나스에는 음성이 뜨고 클라미디아가 양성이라고 나와서 약 처방 받았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트리코모나스에 대한 약은 안먹어도 되는걸까요? 저도 클라미디아에 대한 약도 필요없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