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 질외사정 후 갈색냉과 복통, 임신 가능성은?
가임기 마지막날 질외사정으로 연속 두번 관계 가졌고 생리 예정일 하루 지난 오늘 갈색냉과 약한 복통이 있어요 임신일까요?
가임기 마지막날 질외사정으로 연속 두번 관계 가졌고 생리 예정일 하루 지난 오늘 갈색냉과 약한 복통이 있어요 임신일까요?
AD
질외사정은 73%로 피임효과가 낮아 완벽한 피임법이라고 볼 수 없으며, 따라서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갈색냉과 약한 복통은 임신 초기 증상일 수도 있지만, 스트레스, 수면부족, 자궁경부 염증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착상혈은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며 정상적인 생리에 비해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입니다. 정확한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관계 10일 후 혈액검사, 14일 후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불안감이 크실 경우 산부인과 대면 진료를 고려해보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12월 3일 마지막 월경이였고 비가임기인 12월 10일 콘돔을 끼고 질외사정까지 하였습니다 그 이후 12월 17~22일 생리 초기에 나타나는 갈색냉과 소량의 피가 나왔고, 생리 예상일인 1월 9일부터 또 그때와 같이 갈색냉과 극소량의 피가 묻어나옵니다 임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되는데 12월 17~22일의 갈색냉과 피는 부정출혈인지, 지금 나오는 갈색냉과 피를 생리로 봐도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비가임기에 관계를 가지고 사후피임약을 먹었는데 먹은지 4일 차부터 부정출혈이 시작해서 지금 일주일 넘게 안 멈추는데 임신 가능성 있나요? 갈색과 붉은 피가 냉과 함께 번갈아서 나오고 있어요 그리고 관계 2주 후부터 아랫배 자궁 쪽이 아프고 속이 안 좋은데 임신일까요?
배란일즈음 가임기에 콘돔없이 질외사정을 하고 이틀후에 응급피임약을 복용하였는데 관계 후 2주후인 지금 갈색피가 조금씩 나와요.. 착상혈이라면 임신된건가요? 원치않는 임신인데 임신중절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