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있을 때 아랫배가 아픈데 일어나면 안 아픈 경우, 이는 어떤 병의 증상일까요?
누워있을때 아랫배를 누르면 아파요ㅠ 근데 일어나있으면 안아픈데 이것도 어떤 병의 일종인가요?
누워있을때 아랫배를 누르면 아파요ㅠ 근데 일어나있으면 안아픈데 이것도 어떤 병의 일종인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복통은 위치나 증상에 따라 원인이 다양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증상만으로 어떤 질환을 특정 지어 말씀드리기는 어려워요.
또한 질환이 아닌 자세로 인한 일시적인 통증일 가능성도 있어요.
만약 통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병원에 방문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진행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요즘 갑자기 누워있거나 하면 한번씩 아랫배아프면서 아랫배부터위로 퍼지는뜻이 느낌이들면서 아프퍼요 ㅠㅠ 왜이래요. 1시 아니면 30분 마다 1번씩 그래요 ㅠㅠ 아프게지속적이지않고 몇초 정도에요 왜그런가요

목 주위를 누르면 큰 고통이 느껴지고 먹을때나 아파서 고개를 위로 못 올리는 병이 뭔가요?

10일 전부터 왼쪽 아랫배가 콕콕 쑤시더니 왼쪽 옆구리 등 허리 골반에도 통증이 나타나고있어요 근데 아랫배쪽은 가만히 누워있으면 통증이 잘 안느껴지고 움직이면 아프고 왼쪽으로 누우면 뭔가 있는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렇다고 만지면 뭐가 잡히는건 아닌데 왼쪽 아랫배가 오른쪽에 비해 약간 더 나온것같은 느낌이에요! 내과에서 복부 CT를 찍었는데 아무이상이 없다고 하고 냉이 많이 나오냐길래 그렇다고 했더니 일단 골반염 약을 처방해주셔서 3일정도 먹었는데도 증상이 그대로인데 도대체 통증의 원인이 무엇일까요 ㅠ 내과에도 이상이 없으면 어디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혹시 요로결석이라면 움직이면 더 아프고 가만히 누워있으면 안아픈게 맞나요? 아니면 가만히 있어도 아픈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