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에서 분비되는 하얀색 분비물은 여성의 질 내에서 분비되는 액체인 질액일 가능성이 있어요. 질점막에서 애액이 나오면 질벽이 촉촉해지게 되는데, 이는 성관계 시 남성의 성기와 여성의 질벽의 마찰력을 줄이고,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 역할을 해요.
그러나 분비물의 색, 냄새, 양이나 일관성에 변화가 있다면, 이는 감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칸디다 질염 등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분비물이 나오는 질환에 의한 것일 수도 있어요. 이러한 경우에는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불편함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만약 분비물의 변화가 갑작스럽거나,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등 다른 증상이 함께 나타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AD
제가 인터넷에서 봤는데 하얀색 분비물은 정상적이고 생리전에 나온다던데 제가 어제 남친이랑 관계하고 오늘 하얀색 분비물이 나왔거든요 지금은 정삭적인 분비물이 나와도 나중에 분비물이 색깔이 바뀔수 있나요?갈색이나 배란혈 같은거요..
소파술 후 핑크색 분비물이 나오다가 하얀색 분비물이 나와요. 하얀색분비물이 나오는게 맞나요??
성관계 도중 남자친구 성기에 점성 있는 하얀 냉 같은게 묻어나오길래 처음엔 정액인줄 알고 너무 놀랐는데 남자친구는 사정감도 들지 않았고 나중에 완전히 빼서 사정할 때 본 정액이랑 비교해서 질감이랑 색이 다르더라구요 저한테서 나온 질 분비물인거 같은데 원래 성관계 도중 하얀색 냉?같은 분비물이 나오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