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내에서 하얀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성관계 도중 질에서 분비되는 하얀색 분비물은 여성의 질 내에서 분비되는 액체인 질액일 가능성이 있어요. 질점막에서 애액이 나오면 질벽이 촉촉해지게 되는데, 이는 성관계 시 남성의 성기와 여성의 질벽의 마찰력을 줄이고,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 역할을 해요. 그러나 분비물의 색, 냄새, 양이나 일관성에 변화가 있다면, 이는 감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칸디다 질염 등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분비물이 나오는 질환에 의한 것일 수도 있어요. 이러한 경우에는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불편함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만약 분비물의 변화가 갑작스럽거나,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등 다른 증상이 함께 나타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소파술 후 핑크색 분비물이 나오다가 하얀색 분비물이 나와요. 하얀색분비물이 나오는게 맞나요??
제가 인터넷에서 봤는데 하얀색 분비물은 정상적이고 생리전에 나온다던데 제가 어제 남친이랑 관계하고 오늘 하얀색 분비물이 나왔거든요 지금은 정삭적인 분비물이 나와도 나중에 분비물이 색깔이 바뀔수 있나요?갈색이나 배란혈 같은거요..
성관계 도중 남자친구 성기에 점성 있는 하얀 냉 같은게 묻어나오길래 처음엔 정액인줄 알고 너무 놀랐는데 남자친구는 사정감도 들지 않았고 나중에 완전히 빼서 사정할 때 본 정액이랑 비교해서 질감이랑 색이 다르더라구요 저한테서 나온 질 분비물인거 같은데 원래 성관계 도중 하얀색 냉?같은 분비물이 나오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