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자르고
항상 두통이오고 붓고 몸 무겁고 몸에 열나고 그러는데요..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항상 그래와서 확실한거같아여 한 일주일정도 지속되는데 이게 무슨증상일까요..
항상 두통이오고 붓고 몸 무겁고 몸에 열나고 그러는데요..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항상 그래와서 확실한거같아여 한 일주일정도 지속되는데 이게 무슨증상일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의 원인이 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가벼운 두통(두통이 있지만 일상 생활을 수행할 수 있는 정도의 강도)은 일반적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진통제로도 어느 정도 증상 조절이 가능하며, 피로 등의 원인 요소가 사라지면 두통도 함께 사라지는 편인데요. 머리카락을 잘랐다는 것이 두통의 원인이 된다고 볼 수는 없겠으며, 부종과 발열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두통과 함께 불편감이 지속되시는 경우에는 가까운 신경과, 가정의학과 등에서 진료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긴장성 두통 증상, 원인, 치료법, 약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중학생입니다. 저번에 철 결핍성 빈혈로 입원했고 복부 초음파 결과를 오늘 보러갔는데 비장이 조금 크다고 했습니다 정상수치이지만 걱정되네요 11.7cm입니다. 그리고 원인은 무엇인가요? 철 결핍성 빈혈로 인한것인가요? 빈혈 원인은 성장기 영양 공급부족이고 철분제와 밥 잘 먹고있습니다.
제가 철분결핍성 빈혈이 있다고 진단 받았는데 처음 받은 철분제가 들지를 않더라고요 의사 선생님께서 다른 회사의 철분제로 바꿔주셨는데도 그대로였구요 결국 철분 주사로 맞아보자고 하셔서 철분 주사를 맞으니 혈관이 다 터져서 까맣게 물들었더라고요... 철분제와 주사 말고는 나아지는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어지러워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얼음 먹는 것도 빈혈과 관계가 있다고 들었는데 정말 쉬지도 않고 자꾸 얼음이 생각나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ㅠㅠ 빈혈이 나아지면 얼음도 안먹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한달 전, 헤모글로빈 수치가 6까지 떨어져 병원에서 철분 주사를 한 주에 두 번씩 맞으라고 처방 받고 지난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총 10번의 주사를 맞았으며, 철분제도 같이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철분 주사를 맞은 이후부터 얼굴에 홍조가 올라오고, 여드름이 나고, 31일 생리 끝난 이후 갈색 분비물이 조금씩 비치다가 지금은 생리가 끝난지 열흘 정도만에 생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현재 자궁근종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철분 주사를 맞기 전에는 피부에 트러블 하나 없고, 평소 갈색 분비물이 비친 적도 없고, 생리 주기도 정확했는데 주사 맞은 이후 위의 증상들이 생겨났습니다. 혹시 이 모든 증상들이 철분 주사를 맞은 것과 관련이 있을까요? 현재 생활에 변한 점이 철분 주사를 맞으며 철분약도 함께 복용한 것 밖에 없어 철분과 호르몬을 연관하여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