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질염.. 낫질않네요..ㅜㅜ
만성질염.. 낫질않네요..ㅜㅜ
만성질염.. 낫질않네요..ㅜㅜ
만성 질염이 계속되고 있다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질염의 원인에는 세균 감염,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을 원인으로 발생하며 약물치료와 생활습관 개선이 함께 이뤄져야 효과적으로 질염을 빠른 시일 내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의사의 진료를 받았지만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재진료: 증상이 지속되면 다시 한 번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세요. 원인균이 바뀌었거나, 다른 원인이 추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2. 생활 습관 개선: 평소에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하며 분비물이 있다면 속옷도 자주 갈아입는 것이 좋습니다. 3. 식습관 조절: 고단백 식이를 하는 것을 권유드려요. 4. 치료 방법의 변경: 지속적인 약물 치료가 필요하므로 진료의에게 상담하여 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5. 파트너의 치료: 성 파트너도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감염의 원인균을 가지고 있을 경우, 상호 감염이 반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성 질염은 여성의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의료진과 상의하여 해결책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노력을 기울인 후에도 증상이 지속된다면 질염을 의심하고 약물 치료가 필요하니 산부인과 내원을 하시거나 여성한의원에서도 질염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니 고민해 보시고 진료를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SNS 광고 많이 하면서 만성질염도 금방 낫게 해준다는데 사실인가요?
만성질염입니다 ㅠ.ㅠ 근데 비타민디를 많이 섭취하라고 하는데 병원가서 비타민디 주사를 맞는게 나을까요? 아님 건강식품으로 섭취하는게 나을까요?
만성질염 어떡하나요? 항생제를 먹어도 낫지도 않고 설사가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이 안됩니다. 예전에 균검사했을때는 유레아플라즈마 상재균이랑 가드넬라 있었던것 같은데요 운동을 꾸준히 하고 유산균도 꾸준히 먹고 해도 낫지가 않네요 질염증상은 일단 가만히 있어도 질이 완전 부어서 입구가 다 튀어나와 있습니다. 냄새는 심하지는 않고 적당히 올라오는 정도고 냉도 자주 나오진 않습니다. 질 붓기가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