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성기에 포진이나 여드름 같은 것이 있어요. 병원 안가도 되나요?
남자친구 성기에 포진? 여드름? 뭔가 났던데 만지면 아프고 간지럽거나 따로 그렇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병원 안가고 그냥 둬도될까요?
남자친구 성기에 포진? 여드름? 뭔가 났던데 만지면 아프고 간지럽거나 따로 그렇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병원 안가고 그냥 둬도될까요?
남자친구의 성기에 포진이나 여드름 같은 것이 생겼다면, 병원에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성기에 발생하는 병변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헤르페스, 모낭염, 곤지름 등의 질환일 가능성이 있어요. 증상이 심하지 않다고 하더라도, 성병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성기에 통증이 동반된다면 감염이나 성병의 가능성도 있어 비뇨의학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수포같은게 몇몇개 있었는데 순식간이라기보단 오랜시간? 동안 2-3개정도만 있었거든요. 근데 요 근래에 갑자기 부근으로 번져서 10개 이상 번지고 그게 털쪽에 있었는데 기둥 위로 한개 두개씩 생겨나더라고요 하얗고 ..근데 별사탕모양도 아니고 남자친구는 아프거나,가려운 증상,,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무덤덤해 하는데 병원에 가지 않으려 해서 저 혼자 너무 답답하여 여기에 올려봅니다.. 우선 처음 본지 반년이상 되었고 길면1년이 다 되어갈수도 있어요. 대략 그정도였는데 거의 매일 관계를 맺었고 콘돔도 사용하지 않는데 저한테 옮는건 없었던것같아요 제게도 아무런 증상 없고 생겨나는 것 조차 없는데 그렇다는건 성병이 아니라는생각이 들어서요 우선 전 성병검사했을때 그런 성병은 없었습니다. 검사 받은지 몇개월 뒤부터 남자친구가 심해져서 지금 제가 괜찮은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혹시 안 씻어서 생기기도 하나요? 그 친구가 자기가 안 씻을때마다 한개씩 생긴다는 말을 하는데,,도와주세요ㅠ
남자친구와 상의 후 올리는 질문입니다. 전 헤르페스 1형 보균자입니다. 금요일에 남자친구와 구강성교를 했고 토요일부터 저는 입술에 포진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전 남자친구가 성기에 헤르페스같아보이는 수포가 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 아직 성기에 증상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경우 남자친구가 저에게 헤르페스 2형을 옮길 가능성이 있는지, 키스를 통해서도 헤르페스 2형 전염이 가능한지, 앞으로 콘돔을 사용한다면 남자친구가 저에게 헤르페스를 전파할 가능성이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성기쪽에 작은 여드름 같은 게 하나있는데 어제는 빨갰다가 몇 시간 안에 가라앉고 면봉으로 좀 자극 주니까 다시 빨갰다가 또 몇 시간만에 가라앉았고 통증과 따가움 증상 하나 없었는데 이 상황에서 헤르페스 의심할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