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생식기
며칠동안 가려워서 좀 긁었는데 상처가 나서 연고를 발라서 조금 괜찮아졌는데 아직도 있어요. 내일 병원 내원할건데, 넘 불안하네요.. 헤르페스거나 곤지름일까봐요..
며칠동안 가려워서 좀 긁었는데 상처가 나서 연고를 발라서 조금 괜찮아졌는데 아직도 있어요. 내일 병원 내원할건데, 넘 불안하네요.. 헤르페스거나 곤지름일까봐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헤르페스 2형의 경우에는 생식기 주위의 물집, 피로감, 무력감 등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사진만으로 헤르페스인지를 정확히 판단할 수는 없고 std 등 정확한 검사를 해보셔야 해요. 불안감이 크시겠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산부인과 진료 및 검사를 권유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헤르페스, 이름은 들어봤지만 1형과 2형의 정확한 차이를 잘 모른다면 클릭해 보세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치구 음모쪽과 음핵 부분 살이 간지럽고 때?처럼 보이는 분비물이 생겨 나옵니다. 청결제로 깨끗히 씻는데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금 간지럽고 때?처럼 보이는것이 생기네요ㅠ 왜 이럴까요~ (관계 이런건 없었어요)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오늘 낮에도 없었던 뾰루지..? 같은 게 생식기에 하나 생겼어요...생식기 주변에 난 털이 있는 부분에 조금 크게 생겼는데 뾰루지 같기도 하고 사마귀 같기도 한데 만지면 조금 따갑고 약간 붉은색이고 볼록 튀어나와있어요... 방금 한번 씻고 속옷도 갈아입었는데 갑자기 생긴 원인이랑 어떻게 해야 할지 도와주세요ㅠ
낙태후 생리피가 노란색 과 갈색으로 나오ㅏ서 생리대를 찼는데 그 후로 생식기가 가려워서 긁었더니 상처가 났습니다 이런경우 많아서 그냥 놔두고 너무 간지러워서 긁어댔는데 어느 순간부터 음핵포피 저 부분 옆에 조그만한 딱지가 있어서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나뒀습니다 다음날 보니 딱지는 크게 자라는듯이 딱딱한 딱지 같이 생긴게 크게 붙어있습니다 음핵포피 저 부분에 딱지가 생겨 걸을때도 잘때도 생활이 불편합니다 그리고 바르톨린샘 저기 날개같이 생긴 두 날개중 한날개만 부어있고 크기가 다르고 대음순 아래쪽 부분 항문과 가까운 부분에도 가렵고 딱지가 생겨나고 바르톨린샘과 대음순 사이에도 딱지가 있고 음순 소대 쪽에도 딱지가 있어서 볼일을 보고 닦을때도 아파서 잘 못닦고 딱지가 조금만 건들면 너무 아프고 성관계도 못하겠습니다 이것은 질염인가요 아니면 다른 질병이 생긴것일까요 문제점과 원인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