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아기가 자다가 오열을 하면서 일어나면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7개월아기 하루에 한번씩 자다가 오열을 하면서 일어나는데요 지속적으로 그러면 병원가봐야될까요
7개월아기 하루에 한번씩 자다가 오열을 하면서 일어나는데요 지속적으로 그러면 병원가봐야될까요
7개월 아기가 자다가 오열을 하며 깨는 경우, 이는 '야경증'이나 '악몽'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원인들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중이염이나 다른 통증을 느끼는 경우에도 비슷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기가 하루에 한 번씩 이러한 증상을 보이고, 특히 그 증상이 지속적이거나 아기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아기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아기의 증상을 자세히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 검사를 진행하여 정확한 원인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기가 자다가 오열을 하며 깨는 증상이 지속된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눈이 많이 나빠요. 왼쪽 -6디옵터 오른쪽 -5디옵터 정도 그런데 작년 정도부터 안경 교정시력이 0.6-0.7정도로 떨어졌습니다. 동네 안과가보니 짝눈이라서 왼-오 시력에 차이가 나서 한쪽 눈이 덩달아 나빠지는게 자연스럽고 시력교정술(라섹 등)아니면 안경을 바꿔도 소용없다고 하는데요.. 단지 안경쓰고도 잘 안보이는거 말고도 앞으로는 큰 문제는 없을까요? 실제로 그동안 안좋은.습관이긴 하지만 밤에 스마트폰 밝은 빛나는것 하다가 잘 안보이면 한쪽 눈 감고 한쪽눈으로만 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한쪽눈만 써서 그게 시력 악화의 원인이 되기도 했나싶시고 한데.. 성인이 되면 시력이 대체로 멈출줄 알았는데 계속 나빠지니 당황스럽고, 고도근시가 다른 질환도 유발할까봐 걱정되네요. 작년에 안과갔을때 안경바꿔도 소용없다해서 그대로 안경 쓰는데 안경 바꾸는게 좋을까요? 앞으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한쪽은 겉쌍 한쪽은 속쌍인데 수술말고 고칠 방법은 없나요? 저희 가족 중 저만 그렇고 그냥 가만히 있으면 겉쌍인지 속쌍인지 구분은 안갈 정도에요(짝눈이라고 생각 안듦 아마도?)
짝눈 심한 부등시 입니다 평소 두통이나 안구통이 있는데. 뒷목 후두엽쪽, 뒷머리 한번씩 지끈 거립니다 . 부등시 때문에 그러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