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의 조직검사 결과, 곤지름 초기 소견과 가다실4가 접종의 관계는 무엇인가요?
여자친구가 몇 주전에 조직검사를 한 뒤에 곤지름 초기 소견이 나왔습니다. 여자친구가 20대초에 가다실4가를 접종하였는데, 어떻게 곤지름이 날 수 있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여자친구가 몇 주전에 조직검사를 한 뒤에 곤지름 초기 소견이 나왔습니다. 여자친구가 20대초에 가다실4가를 접종하였는데, 어떻게 곤지름이 날 수 있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2주전에 한 병원에서 육안으로 곤지름 판정을 받고 가다실 4가를 맞은 이후, 5일전에 다른 병원을 가서 조직검사를 받았는데 오늘 곤지름이라고 결과를 받았습니다. 혹시 가다실을 맞은 영향이 조직검사에도 미쳤을까요? 아니면 가다실 접종과는 상관없이 결과가 나온 것인가요?
남자 HPV 11번 양성 곤지름 제거후, 가다실 3차까지 접종 완료하였고 7개월간 곤지름 재발은 없습니다. 곤지름을 발견한 시점에서 마지막 성관계는 1년 전이었고, 언제부터 있었는진 모르겠습니다. 현재 여자친구는 절 만나기 전에 성경험이 없을때 가다실 접종을 했었고, 제가 양성이 나오고 검사 했을때 여자친구는 음성이 나왔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제가 여자친구에게 HPV 11번을 옮길 확률이 많을까요? 거의 무조건 콘돔을 사용하긴 하는데, 한번씩 성기끼리의 접촉은 있습니다. 서로 가다실 접종을 완료 했더라도 콘돔 없이는 전파의 위험이 클까요?
소음순 입구쪽에 양쪽 대칭으로 작고 말랑한 돌기가 하나씩 생겨서 산부인과에서 제거 받았습니다, 선생님은 곤지름 같다고 하셨는데 이때 따로 조직검사를 했던 건 아니었고, 후에 다른 부위에서는 곤지름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또 HPV 검사 결과도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HPV 11번 양성이 나왔는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가지고 있던건 곤지름이 아니라 일반 유두종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1. 남자친구가 HPV 11번 보균자라고 해도, 저에게 있었던 게 곤지름이 아닌, 유두종이었을 확률도 있나요? 2. 만약 제가 곤지름이 맞았다면, 엄청 극초기에 발견한것인데 병변을 빨리 제거 했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음성이 나온걸까요? 3. 2년전 성경험이 없을때 가다실9가를 접종 했습니다. 이 접종이 HPV 감염을 막진 못했더라도 후에 회복에 도움이 조금이라도 될까요? 4. 이후 검사에서도 곤지름이 발견되지 않고, HPV 감염이 없다면 바이러스가 없다고 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