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반탄 연고
익명 • 2023.08.18
아드반탄 연고 땀띠에 발라도 되나요
여드름/피부염
아드반탄 연고 땀띠에 발라도 되나요
아드반탄 연고는 비대면으로 처방이 불가한가요 ?

가슴에 피부염 때문에 진물 엄청 나고 고생했어서 병원가서 아드반탄을 처방받아서 일주일 가량 썼는데…다 나은 것 같아서 중단했단 말이에요? 근데 피부가 얇아진건지…위축된건지…약간 일반 피부 느낌이랑은 달라서 뭐지 싶었는데 다시 피부가 열려서? 찢어져서?? 진물이 나와요…어제부터 났는데 점점 진물 나는 범위가 많아지는 것 같아서…다시 아드반탄 발라도 될까요….? 아드반탄 말고는 다른 연고가 없어요ㅜㅜㅜ.. 일단 찾아본 바로는 아드반탄은 최대 12주 까지는 쓸 수 있다고 하긴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ㅠㅠ 바르긴 했는데 더 심해질 것 같고, 안 바르면 안바르는대로 심해질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ㅜㅜ

칸디다 질염인데 주변피부에 두드러기 같은게 났는데 가렵기도하고 피부가 붉기도한데 아드반탄연고 발라도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