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반탄 연고

익명 • 2023.08.18

아드반탄 연고 땀띠에 발라도 되나요

여드름/피부염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여드름/피부염 관련 1개의 답변

  • 문은영 선생님
    닥터나우
    2023.08.18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의약정보센터 KIMS를 참고하여 말씀드리면, 말씀하신 아드반탄 크림은 피부 염증 및 가려움증을 억제하는 약으로 아토피 피부염, 심상성 습진, 무좀, 모기 물린 데, 땀띠 등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약이에요. 땀띠 부위에 발라주셔도 될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추천한 콘텐츠예요

    • '실시간 의료상담' 에서의 답변은 의료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참고용 정보 제공입니다. 정확한 개인 증상 파악 및 진단은 의료기관 내방을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여드름/피부염 관련 질문

  • 아드반탄 연고

    아드반탄 연고는 비대면으로 처방이 불가한가요 ?

    여드름/피부염

    2022.12.16
  • 아드반탄 연고 재사용해도 되나요?

    가슴에 피부염 때문에 진물 엄청 나고 고생했어서 병원가서 아드반탄을 처방받아서 일주일 가량 썼는데…다 나은 것 같아서 중단했단 말이에요? 근데 피부가 얇아진건지…위축된건지…약간 일반 피부 느낌이랑은 달라서 뭐지 싶었는데 다시 피부가 열려서? 찢어져서?? 진물이 나와요…어제부터 났는데 점점 진물 나는 범위가 많아지는 것 같아서…다시 아드반탄 발라도 될까요….? 아드반탄 말고는 다른 연고가 없어요ㅜㅜㅜ.. 일단 찾아본 바로는 아드반탄은 최대 12주 까지는 쓸 수 있다고 하긴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ㅠㅠ 바르긴 했는데 더 심해질 것 같고, 안 바르면 안바르는대로 심해질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ㅜㅜ

    여드름/피부염

    흉터

    2026.04.26
  • 아드반탄 연고 사용여부

    칸디다 질염인데 주변피부에 두드러기 같은게 났는데 가렵기도하고 피부가 붉기도한데 아드반탄연고 발라도 되는건가요??

    성 고민

    2023.07.15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