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가 물에 섞여 사선으로 존재할 수 있나요?
정자 정액이 물에 섞여서 사선으로 있을수도 있나요?
정자 정액이 물에 섞여서 사선으로 있을수도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정자는 물에 섞이면 생존 시간이 매우 짧아집니다. 정자는 체온과 비슷한 온도, 적절한 산도(pH), 영양분이 있는 환경에서 생존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는 빠르게 활동성을 잃고 사멸하게 됩니다.
물에 섞인 정자가 "사선으로 존재"한다는 표현의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만, 정자의 운동 방향이나 배열 상태를 의미하신다면, 정자는 물에 섞였을 때 특정한 방향성을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정자는 물속에서 빠르게 활동성을 잃고, 물의 흐름이나 외부 요인에 따라 무작위로 분포하게 됩니다.
정자의 생존과 활동성은 여성 생식기 내부의 특수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어, 물과 같은 외부 환경에서는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원칙적으로는 사정 하기 전의 쿠퍼액에는 정자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다만 제가 궁금한건 손으로 자위 했을때 한번의 오르가즘을 느꼈고 (사정은 안했습니다. 느낌만!) 그 이후에 나오는 쿠퍼액에는 정자가 존재 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사정을 하지 않았다 해도 오르가즘을 느낄때에 정액이 요도쪽으로 나왔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기때문입니다. -상황 전후- 1. 여자가 남자의 성기를 손으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사정 x ) 2. 콘돔 없이 서로의 성기를 비볐습니다. (여자에게 물어보았을때에 삽입의 느낌은 없었다고 합니다. 저도 딱히 느끼지는 못했지만 아주약간 1cm정도 삽입되는건 서로 모르지 않을까 싶어서 혹시 몰라서요) 이때 쿠퍼액이 나왔을까 ‘예상’해봅니다. 직접 확인은 안했습니다. 3. 이후 콘돔을 착용하고 삽입했는데 이때 쿠퍼액이 질액과 섞이면서 삽입할때 질 속으로 스며들어가지 않았을까하는 우려가 있습니다.

쿠퍼액에는 정자가 없는걸로 아는데 노콘으로 하다가 남자가 많이 참으면 쿠퍼랑 정자랑 섞여서 나올 수 있는건가요? 남자꺼 안에서? 일단 사정을 안한 첫번째라는 가정하에 가능한건가요?

남친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있을수도 있나요? 며칠전까도 자위는 안했고 화장실도 3~4번 다녀왔다는데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있을수도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