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황달 증상 판정을 위한 빌리루빈 수치는 어느 정도여야 할까요?
췌장암 증상 중에 황달이 있다고 들었는데, 빌리루빈 수치가 어느정도여야 증상 판정을 받나요?
췌장암 증상 중에 황달이 있다고 들었는데, 빌리루빈 수치가 어느정도여야 증상 판정을 받나요?
췌장암으로 인한 황달 증상은 췌장의 종양이 담관을 압박하여 담즙의 흐름을 방해할 때 발생합니다. 황달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빌리루빈 수치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혈중 총 빌리루빈 수치가 정상 범위를 초과할 때 황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상 범위는 일반적으로 0.3~1.2 mg/dL (밀리그램/데시리터)입니다. 황달 증상이 나타나는 구체적인 빌리루빈 수치는 환자의 기저 상태, 피부색, 기타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총 빌리루빈 수치가 2.5~3.0 mg/dL 이상일 때 황달이 눈에 띄게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황달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해서 췌장암이 없는 것은 아니므로, 다른 증상이나 위험 요소가 있을 경우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검사가 필요합니다. 만약 황달 증상이 나타나고 있고, 췌장암을 의심한다면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췌장암은 초기 증상이 없으며, 오른쪽 등 통증이 나타날 수 있으나 등 통증은 근육의 문제거나 피부에 발생한 대상포진에 의한 증상일 수 있어 무조건 췌장암을 의심할 수는 없어요. 염증 반응에 의해 발열이 발생할 수 있지만 미열인지 고열인지는 개인 건강 상태, 질환의 정도에 따라서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왼쪽 갈비뼈에 결리는 느낌, 통증과 허리통증, 눈 주변의 약간의 황달, 췌장암 증상인가요? 최근 2달간 헬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등 묵직한느낌 엎드리면 더심해짐 아프진않음, 췌장암 걱정됩니다. 황달.체중감소.당뇨 없음 불안장애로 이런증상이 나타날수있나요?
소화기 내과 관련질문 입니다. 췌장암 의심 증상 (허리아픔,등등)이 있는데 췌장암이라고 가정하에 오래걷거나 무리하면 3.8도 초반 정도까지 열이나는데 췌장암과 관련이 있나요? 관련이 없다면 어느 질병일 가능성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