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시 널널한 바지로 인한 불편함,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운동할때 널널한 바지를 입어서 쓸린 것 같아서 아프길래 확인하니까 이래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쓰려요
운동할때 널널한 바지를 입어서 쓸린 것 같아서 아프길래 확인하니까 이래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쓰려요
운동 시 널널한 바지로 인해 피부가 쓸리는 문제는 흔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압박복 혹은 레깅스 착용: 운동 시에는 피부에 밀착되어 움직임에 따라 피부가 쓸리지 않는 압박복이나 레깅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마찰을 줄여주고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안티-채프 크림 사용: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안티-채프 크림이나 바셀린 같은 제품을 문제가 되는 부위에 바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사이즈의 운동복 선택: 널널한 바지 대신 몸에 맞는 사이즈의 운동복을 선택하여 마찰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 회복을 위한 관리: 이미 쓸린 부위가 있다면, 해당 부위를 깨끗이 씻고 항생 연고를 바른 뒤 밴드를 붙여서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쓸린 부위가 회복될 때까지는 해당 부위에 더 이상의 마찰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피부 보호용 패드나 밴드 사용: 특정 부위가 자주 쓸리는 경우, 운동 전에 그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보호용 패드나 밴드를 붙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이미 쓸린 부위가 심하게 아프거나 염증이 생겼다면,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는 적절한 치료와 함께 추가적인 피부 보호 조치를 제안해줄 수 있습니다. 피부가 쓸린 상태에서는 통기성이 좋은 바지를 입어주시고, 피부 상태에 따라 습진 등에 효과가 있는 연고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가까운 피부과에 내원하시거나 피부 사진을 촬영하여 병원의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밴딩바지 널널한거 입었는데도 가스가 찬건지 배가 심하게 땡기고 아파요..대장암 인가요? 누워있으면 괜찮은데 바지입고 앉거나 걸으면 배가 너무 땡기듯이 아파서 힘이들어가고 불편해요..
안녕하세요.저는21년8월유방암진단을받고 다른곳에도있어서 선항암치료중 뇌전이로감마두번했는데부작용으로 부종이생겨 머리항암세건을했 습니다16일날 네번째하러갑니다.근데좋아지는게손톱만큼도 보이지않고하릐하루가더힘이듭니다.소뇌쪽에암 있어서 혼자걷는거 눈한쪽을감아야사물이보이고 아니면두개로보입니다.귀에서도계속 소리가나고요 ㅠ오른쪽은 머리에서반끝까지감각이둔하고왼쪽다리는 힘이빠집니다 도대체 어떡해해야할지 혼자 걷기만해도 좋게습니다.아무것도 혼자할수없다는게 ㅠ용납이 안됙니다
배는고픈데식욕이없어요 한끼먹는것도억지로먹는거같아요 식사후엔배가아프고속도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