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통증과 소변, 대변의 이상 증상, 원인은 무엇일까요?
자려고 하는데 왼쪽 고관절통증 소변이 마려운느낌이 들어서 소변을봤는데 찔끔찔끔만 나오네요 대변도 마려운느낌들고 왜그런거죠ㅠ 요로결석인지 담석인지 스트레스때문인지 하리디스크 때문인지..
자려고 하는데 왼쪽 고관절통증 소변이 마려운느낌이 들어서 소변을봤는데 찔끔찔끔만 나오네요 대변도 마려운느낌들고 왜그런거죠ㅠ 요로결석인지 담석인지 스트레스때문인지 하리디스크 때문인지..
고관절 통증과 소변이 찔끔찔끔 나오는 증상, 그리고 대변을 보고 싶은 느낌이 드는 것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요로결석이나 담석, 스트레스, 허리디스크 등 다양한 질환들이 이러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요로결석의 경우, 소변이 나오기 어렵고 통증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요. 담석은 주로 오른쪽 상복부 통증이나 소화 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배변 습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허리디스크는 신경 압박으로 인해 하체로의 신경 증상이나 배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의사의 진찰이 필요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가까운 병원이나 클리닉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의사는 병력 청취, 신체 검사, 필요한 경우 소변 검사, 혈액 검사, 영상 진단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엊그제부터 오른쪽 고관절이 아프기 시작을 했습니다. 옆으로 눌리거나,걷거나,오른쪽으로 짝다리를 하거나,누워서 자세 바꿀 때 아픕니다. 잠을 잘못 잔 것도 아니고 아무 일도 없었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아픈 지 궁금하고 무슨 증상인 지 궁금합니다
고관절통증이 있고 앉아있다가 서서걷기시작할때 발등찌릿함이오고 잠잘때 침대에서 방향 좌우로바꿀때 왼쪽고관절통증이 심합니다
오랫동안 앉아서 일을 하는 직업이었는데 어느날부턴가 아침에 침대에서 발을 디디니 고관절이 아프더니 걸을때도 아프다 안아프다를 반복하고 최근에는 오른쪽 엉덩이 뒤편이 걸을때 삐끗삐긋 아프더라구요.그래도 뭐 크게 고통스럽지 않아서 일을 하느라 핑계대고 미루다 이번에 잠시 쉬는 기간이 생겨 정형외과를 갔어요.근데 고관절이 문제가 아니라 허리때문에 신경이 눌러져서 생긴 증상이라고 합니다. 허리척추뼈 2,3번은 뒤로 밀려나 어긋나 있고 4번은 협착이 넘 심하다고 합니다.충격을 받아서 아무것도 못물어보고 물리치료만 받고 왔어요.병원 내원날은 쉬고 있어서 별로 아프거나 하지 않은 날이었는데요.근데 뼈가 있어야할 자리에 있지않고 뒤로 밀려나 있는건 왜 그런가요?저의 어떤잘못된 습관으로 그런건가요? 무리하게 춤을 춰서일까요?오랜시간 너무 앉아 있어서 인가요?ㅠ넘 속상합니다.협착도 넘 심하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