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종 의심 상황에서 오른쪽 팔이 아프고 저리는데 림프종 증상인 팔저림이 있을까요?
현재 림프종이 의심되는 상황인데 오른쪽 팔이 너무 심하게 아프고 저려서 식사하기도 힘듭니다 부종은 없는것같아요 림프종 증상중에 팔저림도 있나요?
현재 림프종이 의심되는 상황인데 오른쪽 팔이 너무 심하게 아프고 저려서 식사하기도 힘듭니다 부종은 없는것같아요 림프종 증상중에 팔저림도 있나요?
림프종은 림프계의 악성 종양으로, 림프절의 비대, 발열, 체중 감소, 야간 발한 등의 증상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팔의 저림이나 통증은 림프종의 전형적인 증상은 아니지만, 림프절이 신경을 압박하거나 다른 구조물에 영향을 줄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팔의 저림이나 통증은 목 부위의 신경이나 척추 문제, 무리한 손목 사용 등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어요. 오른쪽 팔의 통증과 저림이 심하고 식사하기까지 힘들다면, 림프종뿐만 아니라 다른 가능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신경과나 혈액종양내과 등 관련 전문의와 상담하시고 필요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림프종이 의심되는 상황이라면, 조속히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림프종부종이랑 림프종염이랑 같은거죠?
아침에 잠을 잘못 자거나 담이 걸린 것처럼 목이 아파서 눈을 떴는데 오른쪽 목에 멍울이 생겼더라고요. 위치는 귓바퀴 밑으로 쭉 선을 그었다고 했을 때 목 중간 즈음 입니다. 아침보단 통증이 줄기는 했는데 여전히 고개를 왼쪽으로 최대한 돌리거나 누르면 아픕니다. 단순히 임파선염이 아니라 림프종 일수도 있나요? 림프종이란 무엇이고 증상이 어떠하며 많이 위험한 질병인가요? 치료방법은 무엇인가요?
제가 4일전 월욜에 몸살인진 모르겠지만 오한,발열,인후통,식은 땀 등에 걸렸었어요...근데 최근에 생긴건지 예전부터 있었는진 모르는데 오늘 땀 닦다가 오른쪽 목 뒤쪽에 멍울이 만져지네요.누르거나 만져도 통증은 아예 없고 촉감은 고무같은 느낌이 나네요...뭐지해서 검색해봤는데 발열이랑 통증없는 목 멍울이 잡히면 림프종 의심해보더라구요.증상에 체중감소가 있었는데 제가 입대하고 밥을 덜 먹고 많이 움직여서 살이 많이 빠진건지 68kg에서 62kg까지 빠지긴했어요.림프종 증상에 겹치는게 너무 많아서 걱징이 심하게 되네요...답변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