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찢어지고 벌어져서 꼬맷는데 낫고 있는 과정인가요
마지막사진이 처음 꼬맨사진이고요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이틀째 사진인데 너무 아프고 피가 조금 납니다 낫고 있는 과정 맞나요?
마지막사진이 처음 꼬맨사진이고요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이틀째 사진인데 너무 아프고 피가 조금 납니다 낫고 있는 과정 맞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 부위는 음식물이나 구강 내 세균에 의해 감염의 우려가 높은 부위에요. 다만, 현재 보여지는 사진만으로는 회복의 정도를 정확히 알기 어려우나 해당 부위로의 통증이 심하거나 부종, 고름 등의 증상이 보여지지 않는다면 경과를 지켜보셔도 될 것으로 보여요. 되도록 상처가 아물기 까지는 너무 뜨겁고 매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은 피해주는 것이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되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입술이 입술을 벌리면 벌어지는 입술 끝 부분이 건조해서 갈라져서 살짝 찢어져서 살짝 따가운데 그냥 가만히 놔두어도 자연치유 될까요?
3일전 비많이 오는날 아이가 미끄러져서 벽돌에 팔꿈치가 찍혀왔어요 팔을 움직이는거 보니 엑스레이 안찍어도 될것 같아서 분무소독제로 소독후 진물 많이 흡수되는 습윤밴드로 붙여줬어요 진물이 많이나와 3일내내 교체했고 오늘운동학원에서 부딪혀서 진물이 어마어마하게 나와서 교체하던중 상처에 하얗게 되어있는걸 봤는데 (어제 교체전까진 하얗게 되어있지않았어요) 직접병원에서 상처 소독받아봐야할까요? 낫고있는 과정인건가요? 깊은 찰과상은 처음이라 ㅜ 초5 남아 입니다
며칠 전 갑자기 외음부가 가려웠어요. 마침 소변도 요즘 자주 마렵더라구요. 처음 겪는 가려움에 샤워 후 확인해보니 질 안에 질분비물이 칸디다질염 사진처럼 하얗게 뭉친 채로 끼어져있더라구요. 놀래서 바로 닥터나우로 진료받고 약3일치 받아서 먹었습니다. 가려움은 조금 나아졌고, 자주 보던 소변도 줄어든거같은데 지금이 가임기라 그런걸까요? 샤워 후 똑같이 질내, 외음부를 확인해봤는데 아직도 질분비물도 많고 상태가 하얀 덩어리 상태더라구요. 전엔 팬티에 묻어나오는 정도도 아녔는데 오늘은 묻어나오네요ㅠㅠ 정상적인 질분비물은 하얗게 뭉쳐서 끼지않는거 맞죠? 약을 더 처방받아 먹어야할까요? 이게 낫고있는 과정인건지.. 원래 잘 안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