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 대음순 쪽 털 가려워서 뽑았는데 여전히 가려워요
김OO • 2024.09.08
생식기 대음순 쪽 털 하나가 자라더니 너무 가려워서 털을 뽑았는데 여전히 가려워요 이유가 뭔가요?
모낭염습진
생식기 대음순 쪽 털 하나가 자라더니 너무 가려워서 털을 뽑았는데 여전히 가려워요 이유가 뭔가요?
생식기 대음순 쪽 털이 가려운 경우, 여러 가지 원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털을 뽑는 행위는 피부에 자극을 주어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인그로운헤어로 인한 염증 반응이나 모낭염 등으로 인해 가려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피부염이나 곰팡이 감염, 알레르기 반응 등 다양한 피부 질환도 가려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가려움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피부과나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의 진단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며, 필요한 경우 성병 검사를 포함한 추가적인 검사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식기 대음순 안쪽에 가려워서 긁다가 빨갛게 양쪽에 조그맣게 살갗이 벗겨진? 그런 느낌의 상처가 났는데요. 평소에 생식기에서 냄새나는 게 싫어서 샤워기로 꼼꼼히 닦거든요. 그것도 하나의 이유인가 싶은데 상처에 후시딘이나 마데카솔 발라도 괜찮을까요?
며칠 전에 제모기로 생식기 털을 밀지는 않고 숱을 치는 정도로만 해서 꽤 다듬었는데요 그거때문에 대음순에 통증이 있는 걸까요? 아팠다가 안 아팠다가 해요 수포가 있거나 간지럽지는 않아요
대음순 털쪽이 가려워요 배란4일전 그럴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