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계 장애와 무관하게 임테기 가능한가요?
소화기계의 장애와는 상관 없이 임테기 해도 되나요? 예를 들어 설사, 과민성대장증후군 등등
소화기계의 장애와는 상관 없이 임테기 해도 되나요? 예를 들어 설사, 과민성대장증후군 등등
질문자님,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소화기계에 문제가 있을 때 임테기를 해도 괜찮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설사나 과민성대장증후군 같은 소화기계의 문제가 있어도 임테기에는 전혀 지장이 없어요. 그런데, 소화기계의 불편함이 계속된다면,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그래서, 속이 계속 불편하다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 추가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또, 생리 전에는 소화기계 기능이 약해져서 설사가 나타날 수 있어요. 이럴 때는 복부를 따뜻하게 하고 미지근한 물이나 따뜻한 물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장이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는 밀가루나 자극적인 음식,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죽이나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결론적으로, 소화기계에 문제가 있어도 임테기는 가능하지만, 불편함이 계속된다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 추가 치료를 받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소화기계 이상(설사,소화불량 등)과 요통, 우울감을 생리 직전이나 생리 중 자주 느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생리통이 있을때는 이지엔 6 이브와 같은 이부브로펜 계열 약물이 가끔 약간의 소화기계 이상을 불러올 때도 있지만 제일 잘 들어서 먹곤 합니다. 그리고 PMS완화 가능한 약물과 이부브로펜 계열 등 소염진통제를 일정 시간을 두거나 동시복용 가능 여부도 궁금합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인데 임테기 사용해도 결과 무관한건가요?
복통이 있는데 밥 먹으면 복통이 심해지고 밥 먹고 나서 소화 된 후나 공복시에도 지속적으로 복통은 계속 있는데 병원에서 위장염과 역류성 식도염 약을 처방 받아 먹고 있는데도 계속 통증이 있어서 다른 소화기계 병일 가능성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