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펜8시간서방정 빈속 복용해도 되나요?
이OO • 2025.12.31
이알펜8시간서방정 빈속에 복용해도
인후통
이알펜8시간서방정 빈속에 복용해도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알펜8시간서방정은 빈속에 복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위장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식사 후에 복용하는 것이 더 바람직합니다.
이알펜8시간서방정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해열진통제로, 복용 시 8시간 이상의 간격을 두고 복용해야 하며, 일일 최대 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위장이 민감하신 경우에는 특히 식후 복용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밥 먹은지는 4-5시간 정도 됐는데, 속이 불편하고 가스 찬 느낌이 있는 상태입니다. 밥 먹은지 좀 돼서 훼스탈 먹으면 속 쓰릴까 염려되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혹시 빈속에 찬우유먹으면 장염인가요?위도 아프고 배가아파요

빈속에 항생제를 먹었는데 빈속에 먹어서 그런지 얼굴에 열 오를때마다 볼이랑 가슴팍이 술 먹은거처럼 붉어져요 찬바람 맞으면 또 없어지고요 밥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