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옆 종기 산부인과 치료 가능할까요?
자궁옆 5샌치에 종기가낫는데 종기는 무조건 외과적치료라던데 산부인과 치료도 가능 핰거죠
자궁옆 5샌치에 종기가낫는데 종기는 무조건 외과적치료라던데 산부인과 치료도 가능 핰거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자궁 옆에 종기가 생겨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자궁 옆에 생긴 종기는 산부인과에서 진료가 가능합니다. 특히 생식기 주변이나 골반 내부에 발생한 문제는 산부인과 의사가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종기의 정확한 성격과 위치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산부인과 의사는 초음파 등의 검사를 통해 종기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한 후 적절한 치료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항생제 치료나 배농, 수술적 제거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소변 보는 횟수가 좀 늘고 소변이 나오진 않는데 마려운 느낌이 계속 들며 요도인지 질인지 아래에서 잡아당기는 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걷거나 앉으면 괜찮은 듯 싶다가 똑바로 일어서면 더 그렇습니다 어떤 질병을 의심해 볼 수 있을까요?

외음부쪽에 여드름? 종기?처럼 뭐가 생겼는데 처음엔 빨갛기만 하더니 며칠 지나고 보니 노란색으로 익었습니더 닿을 때마다 너무 너무 따갑고 소변볼 때 소변이 닿으면 너무 아픕니다 생리대가 계속 닿아서 24시간 내내 고통이 동반됩니다 하루라도 빨리 치료하고 싶어서요ㅠ 병원을 가게 된다면 산부인과를 가면 되겠죠? 추가로 생리 중인데 산부인과 가면 치료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좌측 골반 통증, 아랫배 통증, 생리 일주일 정도 지연, 가슴 부풀고 통증있음 -임신 테스트기 음성 1년 내에 자궁경부염 진단을 받은 적 있었고 치료 받았습니다. 재발할 수도 있나요? 산부인과를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