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후 성욕 감소, 산부인과 방문 필요한가요?
상황이 좋지 못해서 낙태를 했는데 그 이후로 성욕이 없는데 산부인과를 가봐야 하는건가요
상황이 좋지 못해서 낙태를 했는데 그 이후로 성욕이 없는데 산부인과를 가봐야 하는건가요
낙태 후 성욕 감소는 신체적, 정신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낙태는 여성의 호르몬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성욕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낙태 경험은 정서적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스트레스도 성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성욕 감소가 지속되거나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산부인과 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호르몬 수준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심리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낙태 후에는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는 것이 중요하므로, 산부인과 방문을 통해 건강 상태를 점검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균형잡힌 식사를 유지하는데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체중 감소가 있다면 다른 원인 질환이 있을 수 있어 가까운 의료기관에 방문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저 병원 가야할까요?? 원인을 모르겠는데 어제부터 오늘 갑자기 이틀 연속으로 식은 땀이 계속 나고 토할 것 같고 온몸이 뻐근한데다가(특히 어깨가 무거운 느낌이 있어요) 손이 계속 떨려요 집안에서 걸어다니기만 해도 힘들어서 금방 앉아버리고 두통도 있어요 + 혹시 영양제의 부작용일수도 있나요? 최근에 이노시톨이 여드름을 없애준다해서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없지만 먹기 시작한지 3주차에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번주부터 식후 복부팽만과 함께 전체적이긴 하지만 상복부를 중심으로 콕콕 찔러지는 듯한 느낌이 있고 소화도 잘 안됩니다ㅜㅜ 무슨 증상이고 어떤 병원에 가야하나용?
귀밑에 갑자기 혹이 생겼는데 무슨 병원을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