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절수술 후 아랫배와 항문이 칼로 째듯이 아파요, 어디를 방문해야 할까요?
중절수술 후 6일정도 괜찮았는데 후에는 아랫배가 아프고 설사하는데 아랫배랑 항문이 진짜 칼로 째듯이 너무 아파요 .. 아파서 힘도 못줘요 .. 이건 항문외과를 가야하나요 아님 산부인과를 가야하나요..?
중절수술 후 6일정도 괜찮았는데 후에는 아랫배가 아프고 설사하는데 아랫배랑 항문이 진짜 칼로 째듯이 너무 아파요 .. 아파서 힘도 못줘요 .. 이건 항문외과를 가야하나요 아님 산부인과를 가야하나요..?
중절수술 후 아랫배와 항문이 칼로 째듯이 아프다니 정말 고통스러우실 것 같아요. 중절수술 후 발생한 증상들로 인해 많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설명해주신 증상들을 종합해 볼 때, 우선적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중절수술과 관련된 합병증이나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산부인과 전문의가 항문과 관련된 문제를 의심한다면, 그때 항문외과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단계로는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태를 점검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건강이 빠르게 회복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항문 쪽에 고름이 느껴지고 아파서 3일전 항외과에서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확인 결과 이전에 농양 하나가 있었는데 자연적으로 터졌었고 이후 최근 다른 위치에 하나가 더 발생했다고 해서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수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저는 수술 후에도 똑같이 아팠습니다 다음날이 되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3일째인 오늘도 피와 분비물이 계속 나오고 칼로 째고 화상입은 듯한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병원에 방문해서 물어보니 수술 당시 환부를 전기칼로 째서 확인했으나 농이 나오지 않았고 이전 자연적으로 터진 부분도 째서 염증을 제거했었다는 답변이 왔습니다 지금 고통은 수술 후 통증 일 수 있으니 경과를 지켜보자고 하셨고 만약 농이 남아있다면 수술한 곳으로 자연스레 배출 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1. 항문농양 판정 후 수술을 했는데 농이 안나올 수가 있나요? 2. 의사샘 말대로 수술한 위치로 농이 나오게 되나요? 3.기다리는게 맞나요? 4.치루 발전 가능성 있나요?
중절수술이후에 아랫배가 부각되어 나오는데 어느병원을 가야할가요 대학병원인지 그냥 산부인과인지 모르겟어요
중절 수술 5일 차인데 약간에 복통과 하혈양이 늘어났는데 병원에 방문을 해야할까요? 항문도 자꾸 가려운데 관련이있는건가요? 낙태후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은 어떤약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