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4기 어머니가 몸에만 열이나고 몸이 쑤시는 증상
오늘 아침부터 이마에는 열이 없고 몸이 뜨겁고 몸 전체가 쑤시면서 특히 무릎 발가락이 아픕니다. 감기나 독감인것 같은데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기침증상은 없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이마에는 열이 없고 몸이 뜨겁고 몸 전체가 쑤시면서 특히 무릎 발가락이 아픕니다. 감기나 독감인것 같은데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기침증상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상비약 중 타이레놀을 복용해 볼 수 있고 평소에도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어 복용하던 약이 있다면 복용 가능해요. 다만, 이러한 경우가 최근 없었다면 기저질환에 의한 다른 원인일 수 있어 의사의 진료가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어제 저녁부터 갑자기 온 몸이 아파오면서 몸에서 열이 느껴져서 타이레놀 먹고 잤는데 중간중간 계속 허리가 너무 아파오더니 현재 잠을 못 자는 중입니다 응급실에 가봐야 될까요?ㅠㅠ
어머니가 폐암4기 환자십니다. 방금전에 코로나 양성이 나왔는데, 병원 입원은 안된다고 합니다. 폐암 때문에 호흡기 응급증상이 걱정되는데, 응급으로 입원할 수 있는건가요? 지역은 안양시 입니다.
요즘에 몸이 열이 나다가 시간지나면 열이 내려가고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가슴이 뛰고 불안감에 압박감 까지 있음 그래서 재대로 잠을 못자고 있음 낮에는 심하지는 아는데 밤에만 심해요 생활 하기가 힘듭니다 추가 증상 1. 온몸이 쑤시는데 어깨가 더 누가 찔르듯 쑤시고, 발목 및 발등(오른쪽) 시근시근 거리고, 팔 및 다리 절리고 욱신걸린다 집에 있으면 누어 있고 싶을때가 많다 나가면 다리가 찔이찔이하는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 2. 멍치 밑에 부분 쥐어 비트는 듯한 느낌 있고 멍치 있는 부분 답답하고 뭉치는 느낌이 자주 나타난다 속 쓰림 느낌도 나타난다 오른쪽 가슴 밑은 부분 찔르듯이 아프다 3. 식물이 올라오는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약을 먹고나서 식도있는 부분이 불편하다) 4. 어지러운 건지 잘모르겠다 밤에 잠을자야 하는데 정신이 갑작기 멍한면서 붕뜨 느낌이 나타나서 잠을 못 잡니다 이런증상 있는데 복합적으로 나타난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머니가 갱년기 같다고 하는데 맞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