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같은 냉이 많이 나와 팬티가 젖어요, 질염일까요?
물같은 냉이 정말 많이 나와 팬티가 다 젖습니다 색은 잘 모르겠네요.. 음핵이 가렵고 따갑지는 않습니다 냄새는 전혀 안 나는데 질염일까요?
물같은 냉이 정말 많이 나와 팬티가 다 젖습니다 색은 잘 모르겠네요.. 음핵이 가렵고 따갑지는 않습니다 냄새는 전혀 안 나는데 질염일까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물 같은 냉이 많이 나와 팬티가 젖는 현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질염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현재 음핵에 가려움증이나 따가움이 없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면 질염이 아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냉은 투명하거나 하얀색을 띄며, 특별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배란기에 해당한다면 배란 점액으로 인해 냉의 양이 증가하는 것이 정상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생리 주기 등의 생리적 변화에 의해서도 냉의 양이 증가할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추가로 나타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좋은 생활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해요.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꽉 조이는 하의 착용을 피하고, 소변은 항상 앞에서 뒤로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과도한 질 세정제 사용은 피하시고, 필요하다면 2-3일에 한 번씩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하얀두부찌꺼기 같은 질염 냉이 있었고, 유레아플라즈마, 칸디다균, 가드네렐라균이 4월 초에 나왔었습니다. 얼마전에도 하얀 냉이 조금 나왔었는데 이제는 물처럼 흐르는 냉이 나옵니다. 끈적이지도 않고 그냥 물같은데 팬티가 젖을 정도에요
노란 콧물같은 냉이 나오면서 오줌싼것 같이 물이 팬티에 엄청 많이 젖어있는데 이게 뭘까요…?
냉이 물 같은 제형으로 나오는데 노란색이나 불투명색으로 나오고요 팬티라이너를 안 차면 팬티가 젖어요ㅠㅠ 냄새는 팬티라이너랑 섞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나는데 이거 질염인가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