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액을 손에 묻었을 때 관계 시 이불에 닦고 젤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쿠퍼액이 손에 묻었었는데 관계할 때 이불에 닦고 젤을 사용했는데 문제 없겠죠?
쿠퍼액이 손에 묻었었는데 관계할 때 이불에 닦고 젤을 사용했는데 문제 없겠죠?
쿠퍼액이 손에 묻었다가 이불에 닦고, 그 후에 젤을 사용하여 성관계를 가졌다면 임신의 가능성은 매우 낮아보입니다. 쿠퍼액 자체에는 소량의 정자가 포함될 수 있지만, 이불에 닦고 나서 손을 사용했다면 정자의 생존 가능성이 더욱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젤을 사용했다면 젤의 성분에 따라 정자의 활동이 더 억제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문제가 없다'고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론적으로는 매우 낮은 확률이지만 정자가 생존하여 임신을 일으킬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사정 후 요도에 남은 정자가 쿠퍼액에 포함되거나, 쿠퍼액이 분비될 때 이어서 나오는 정액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임신가능성이 없다고 할 순 없어요. 성관계 시 임신을 원하지 않는다면, 보다 확실한 피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콘돔 사용, 경구 피임약 복용, 자궁 내 장치(IUD) 삽입 등이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일까지 10일 정도 남았고 마지막 관계는 15일 정도 지났습니다. 오늘 오후 2시쯤 화장실을 다녀왔다 닦으니 갈색 혈이 묻어 나오길래 휴지색이 노래서 그런 줄 알았는데 외출해서 닦아보니 냉과 섞여 나오더라고요 (색은 초코우유 색? 비슷했어요)양은 매우 적어요 마지막 관계 날 물풍선으로 피임이 확실하게 됐는지 확인하긴 했지만, 쿠퍼액이 손에 좀 묻은 상태로 젤을 사용했을 가능성을 생각해서 테스트기를 사용했지만 비임신으로 떴구요 (첫 소변은 아니긴 하지만 마지막 소변과 시간의 텀이 있어요) 임신 가능성이 높은 착상혈인건지, 배란혈인건지 걱정되네요. 혹시 마지막 관계 날이 생리 마지막 날 예정이었는데 이때 미처 배출되지 못한 혈이 남아있어 지금 나올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제가 관계를 할때 콘돔이랑 젤을 꼭 같이 사용해서 하는데 관계하기 전에 상대방이 잘 풀어줘서 삽입할때 아프지 않게 하는데 손가락으로 풀어줄때 손가락을 꺽었다 폈다를 빠르게 계속 하면 아프지는 않고 기분이 좋은데 그 과정을 하고 나면 상대방에 옷에 흐릿하게 피가 묻고 손가락에는 쇠 냄새 비슷하게 나요 그리고 관계를 하고 나서도 소변을 보고 휴지에 닦거나 팬티를 보면 피가 난다라고 하기 애매하게 연하게 피가 났더라고요 아프진 않는데 질막이 찢어진건지 질안에 상처가 난건지 모르겠어서 질문해요ㅠㅜ 도와주세요ㅠㅜ
콘돔을 끼고 2번 관계를 맺은 후, 씻고 그 부위도 잘 닦고 소변도 본 뒤 다음 관계를 맺기 전 여자친구 손에 쿠퍼액이 묻었습니다. 그러고 난 뒤 여자친구가 콘돔을 끼워주는데 그 과정에서 콘돔에 쿠퍼액이 묻었을 것 같은데 임신가능성이 클까요? 세번째 관계라 쿠퍼액에 이전 정액이 남아있는걸로 알아서요.. 물론 가능성이 아예 없을 건 아니라 사후피임약을 먹는 것이 좋겠지만 몸에 안좋디고 해서 섣불리 먹기는 좀 고민이 됩니다... 요약하자면 두번째 관계 후 세번째 관계 전 여자친구 손에 묻은 쿠퍼액이 콘돔에 묻은 채 관계를 맺었는데 임신가능성이 클까요? 생리 끝난지는 4일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