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액에 정자가 섞일 가능성은?
사정 후 소변도 보고 다 닦은 후 3시간이 지난 뒤면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 나올 가능성이 있나요?
사정 후 소변도 보고 다 닦은 후 3시간이 지난 뒤면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 나올 가능성이 있나요?
쿠퍼액에 정자가 포함될 가능성은 있지만, 사정 후 소변을 보고 깨끗이 닦은 후 3시간이 지났다면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 나올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어요. 정자는 정액의 수분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으며, 공기 중에 닿아서 수분이 마르면 죽게 되는데, 최대 30분 정도 살아있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임신 가능성이 100% 없다고 볼 수는 없으며, 임신을 원치 않으신다면 항상 적절한 피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traception 학술지에 따르면 질외 사정법은 실패율이 22%로 나타났으며, 영국 산부인과 학술지 Human Fertilit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쿠퍼액에서도 정자가 확인된 경우가 있어요. 따라서 원치 않는 임신을 피하기 위해서는 콘돔 사용과 같은 피임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처음 할 때도 쿠퍼액에 정자가 섞이는지 궁금합니다. 사정을 한 뒤에 바로 관계를 가지면 요도에 남아있던 정자와 쿠퍼액이 섞여서 쿠퍼액에 정자가 섞인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또 사정을 한 뒤에 소변을 다 보면 요도에 정자가 남아있지 않고 다 사라지는지도 궁금합니다. 또 처음할 때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 있지 않다면 콘돔을 끼지 않다가 중간부터 콘돔을 끼고 해도 상관 없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남친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있을수도 있나요? 며칠전까도 자위는 안했고 화장실도 3~4번 다녀왔다는데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있을수도 있나요?
가임기때 질외사정하면 임신확률이 적나요? (관계는 같은 방식으로 여러번 했습니다) 쿠퍼액에 정자가 섞여나올수도있어 임신 가능성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 정자는 활발한 정자가 아니어 임신확률이 희박하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