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때문인걸까요?
이틀전에 생리혈이 나오긴했지만 소화가 잘 되지않고 생리혈도 적게 나왔다가 적당히 나왔다가 하고 머리도 어지럽고 두통과 복통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도자도 피곤합니다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이틀전에 생리혈이 나오긴했지만 소화가 잘 되지않고 생리혈도 적게 나왔다가 적당히 나왔다가 하고 머리도 어지럽고 두통과 복통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도자도 피곤합니다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거나 생리 양상이 달라지는 등의 원인은 흔히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중 변화, 약물 복용, 호르몬 이상 등이 있어요. 몸 상태에 따라 얼마든지 변할 수 있으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두통, 복통, 소화불량 등의 여러 증상이 있다면 여러가지 내과적 문제도 고려해야 해요. 피로감이 지속되는 것이 당뇨나 갑상선 질환에 의한 것은 아닌지 혈액검사도 받아보시면 좋겠으며, 복통과 소화불량에 대해서는 소화기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위장의 감기'라 불리는 위염 증상부터 위염에 좋은 음식까지, 모두 모아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자친구가 조현병인거 같다고 상담을 했었습니다 환각증세가 심했었구요 제가 궁금한건 스트레스때문에 그랬던건지 지금은 몸이 아프거나 그러진않고 환청만 이젠 조금 있고 몸이 아프다거나 그러지는 않네요 조현병은 아닌거같은데 다른 의심가는 병이 있을까요? 병원은 스스로가 안가려고해서 전문의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전에 있던 후유증이랑 환청때문에 혼자자는걸 아직 너무 힘들어해서 스스로가 나아질 방법이 있을까요?
공황 장애를 가지고 있고 저번주부터 자꾸 초점이 나가고 눈앞이 뿌예져서 병원에서 안압을 쟀는데 외압인지 내압인지 35였어요 의사쌤이 뇌졸중이 40에 온다고 그러던데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전자기기를 오래봐서 그런걸까요? 폰은 요즘 하루 평균 4시간본거 같고 태블릿으로는 인강을 본다고 많이 보긴했는데 보통 전자기기를 많이 본다고 안압이 그만큼 올라가나요?
사람 관계나 회사 등 업무적으로나 사람 관계에서 제가 잘못하게 되면 심장이 너무 빨리뛰고 손이 떨리며 속이 매스껍고 토할것 같아요 예전보다 성격도 많이 달라졌는데 사람 만나는게 지치고 감정소모하는게 힘듭니다 단순히 스트레스로 인해 그런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