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포 터진 후 피가 고여 있어도 괜찮나요?
난포터지는주사후 배란이잘됫는데 피가고여잇다는데 이거괜창ㅎ은건가요??
난포터지는주사후 배란이잘됫는데 피가고여잇다는데 이거괜창ㅎ은건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난포가 터진 후 피가 고여 있는 것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는 배란 과정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배란이 일어날 때 난포가 터지면서 약간의 출혈이 발생할 수 있고, 이 피가 난포가 터진 자리에 고이게 됩니다. 이것은 배란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상태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흡수되므로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심한 통증이 동반되거나 출혈량이 많아지는 등의 이상 증상이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자궁내막은 8mm정도 된다하고 난포는 7개정도 있고 그렇게 많진않다하네요ㅠ그래서 난포주사를 맞았는데 고민이네요ㅠㅠ난포가 터져야되는건가요?

며칠전부터 엄청 크게 여드름이 났는데 그대로두니 터져서 조금 짜고 피 닦아주고 했는데 안에 피가 고인건지 까맣고 여드름도 엄청 커요 이거 여드름 맞나요? 피부과 가면 어떻게 처치해주시나요? 없앨수있는거 맞나요?ㅜㅜ

샤워하다가 눈에서 뭔가 톡? 터지는 느낌이 나더니 갑자기 흰자 아래쪽에 에 피가 실선모양으로 살짝 고였어요 고여있는 피가 흰자따라서 안에서 움직이고 눈도 저 이후로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괜찮은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