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 종기?
만지면 몰랑몰랑하고 겉으로 보기에 툭 튀어 나와있어요 자주 생겼다 없어지던 부위인데 산부인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았는데 그대로예요.아예 짜내고 싶은데 어디 병원 방문하면 될까요?
만지면 몰랑몰랑하고 겉으로 보기에 툭 튀어 나와있어요 자주 생겼다 없어지던 부위인데 산부인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았는데 그대로예요.아예 짜내고 싶은데 어디 병원 방문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약물 치료로 호전이 되지 않는다면 절개 등의 외과적 방법의 치료가 필요하므로 외과 진료를 받아 보실 것을 안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사타구이 에종기가난거가타서요 몽우리처럼 만져져서 짰는데 하얀고름이나더라구요 그러더니 몽우리가 안없어지네요 어느 병원을가봐야할까요?
팬티라인에 종기가 자주 재발합니다. 피부과에서 몇번 치료 받았는데 조금 피곤하고 면역력 떨어진다싶음 어김없이 재발하네요. 크기도 크고 열감이 심하게 나며 아프다가 딱딱해집니다. 외과로 방문해 수술을 받아야하나요? 수술방법도 궁금해요. 여성이라 병원 방문도 꺼려집니다ㅡㅜ
사타구니에 자꾸 큰 종기가 생겨요ㅠ 단단하면서 물렁하기도 하고 열감도 느껴져요. 생리 할 때, 붓기와 생리대 두께 때문에 사타구니가 조금이라도 끼면 바로 종기가 생겨요ㅠㅠ 같은 위치인 왼쪽에 자꾸 크게 생깁니다..(동그라미 주변에 구멍 뽕뽕 있는것도 작은 종기들이 생겨서 짰던 자국입니다. 사타구니에 종기가 크고작게 자주 많이 생겨요ㅠㅠ) 원래 에스로반 바르고 하면 금방 가라앉았는데 이번엔 가라앉지를 않네요ㅠㅠ 찾아보니 화농성 한선염이라는게 있던데 그걸까요? 일주일 넘게 단단하게 있으니 너무 불편해요😭(열감 때문인지 피부도 쪼글하고 종기 주변도 까매졌어요) 만약 화농성 한선염이고 가라앉지 않는다면 째야하나요? 많이 아픈가요..?ㅠㅠ 그리고 사타구니라 피부과를 가기가 좀 그런데 산부인과를 가도 사타구니 종기 진료 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