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냉이 나왔다가 투명냉
투명냉으로됐눈데 왜그럴까요,,?
투명냉으로됐눈데 왜그럴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투명한 냉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여성도 경험할 수 있는 정상 분비물 중 하나예요. 투명한 냉으로 변한 것이 문제가 아니라, 갈색 냉이 나왔던 때가 있는 것인데요. 갈색 냉은 소량의 부정출혈이 질 분비물에 섞여 나온 증상일 수 있으며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해요. 일시적이었다면 관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생리 때도 아닌데 갑자기 부정출혈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 정리해 드려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생리 예정일부터 현재까지 4주동안 갈색 냉, 갈색혈 만 나오고 생리는 안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예 갈색 냉이 멈추고 투명색 냉이 나왔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일주일 이상 하루에 한 번 정도는 갈색 냉이 나와요 원래는 무향의 투명한 냉이었는데 지금은 갈색이고 냄새는 딱히 나지 않습니다 문제는 없는 거겠죠…?
피임목적으로 피임약 복용하려는데 붉은혈이나오기 전에 갈색냉이나 투명한 냉에 실같은 피가 섞여 나올 때가 있거든요? 생리 첫날에 복용하라고 하는데 갈색냉이 나올때가 첫날일까요? 아님 제대로된 붉은 혈이 나올때가 첫날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