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진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생아 진료는 어떻게 보나요?
신생아 진료는 어떻게 보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생아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닥터나우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닥터나우 앱 홈 화면에서 신생아에게 필요한 증상/과목을 선택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본인' 아이콘을 클릭하여 가족 구성원으로 신생아를 추가합니다.
신생아의 정보를 입력한 후, 진료 받을 가족으로 신생아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의사 선생님을 선택하고 진료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의사 선생님의 전화가 오면, 신생아는 직접 통화할 수 없으므로 보호자분께서 대신 통화하시면 됩니다.
다만,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된 의약품은 특별한 경우(섬·벽지 거주자, 65세 이상 장기요양등급자, 등록 장애인, 희귀질환자, 감염병 확진자 등)를 제외하고는 약국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조리원 퇴소후 집에 온 후 바로 태열과는 다르게 농같은게 있는 여드름이 올라왔습니다. 5일째쯤 되는데 가라 앉을 생각을 안하네요. 지금은 물로 세안만 시키고 있는데 수딩젤과 크림을 같이 발라주는게 도움이 될까요?

신생아 얼굴 태열이 10일이 지나도록 호전되지 않는데 진료가 가능할까요?

75인 신생아 머리를 누르는 장도도 아니고 살살 쓰다듬어주는건 괘찮겠죠? 대천문쪽 살살 만져보거나요 절대 누르는 느낌 없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