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테스트기 음성일 때 배란 가능성은 없나요?
배란예정일은 11월 18일인데, 11월 10일 오후 7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와 11월 12일 오후 9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가 모두 음성이면 이 사이에는 배란이 안 일어났다고 봐도 무방한가요? 추가로 11월 13일 오후 4시 배란테스트기 결과도 음성입니다.
배란예정일은 11월 18일인데, 11월 10일 오후 7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와 11월 12일 오후 9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가 모두 음성이면 이 사이에는 배란이 안 일어났다고 봐도 무방한가요? 추가로 11월 13일 오후 4시 배란테스트기 결과도 음성입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배란테스트기 결과가 음성이면 배란이 일어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1월 10일, 12일, 13일에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다면, 해당 기간 동안 배란이 일어나지 않았을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배란테스트기는 황체호르몬(LH)의 급격한 상승을 감지하는 것으로, 결과가 항상 100%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테스트 시점 사이에 LH 호르몬이 급상승했다가 빠르게 하락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배란예정일이 11월 18일이라면, 아직 배란이 일어나기 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한 배란 시기를 파악하시려면 배란예정일 전후로 매일 같은 시간대에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LH 호르몬 급상승 후 24~36시간 내에 배란이 일어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 3일전인데 성관계때문에 불안해서 배란테스트기 해봤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음성인가요?

10일 오후 7시 반쯤 배테기 결과 음성, 12일 오후 9시 반쯤 배테기 결과 음성이면 10일~13일 정도는 배란이 안된 거라고 봐도 무방한가요? 배란예정일은 18일입니다. 또한, 12일 오전에 이전에 사정한 이력 없이 2~3분 정도 짧게 노콘 삽입을 하다가 빼고 입으로 최소 1분 넘게 하다가 입 안에 사정했는데 이런 경우 임신 위험은 거의 없을까요?(질외사정 확실) 설령 배란이 조금 빨라진다고 가정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내일 13일부터 매일 같은 시간에 배테기 하다가 혹시 16일 정도까지 배란이 안되면 사실상 임신 가능성은 없다고 봐도 되나요?

어제 배테기 양성이 떴고(오후 6시20분쯤) 오늘 비슷한 시간대에 해보니까 음성이 떴는데 내일 관계를 가진다면(콘돔 끼고 질외사정을 했을때)임신 가능성이 어떻게 될까요 음성 뜬거면 이미 배란 후인걸까요? 배란 후에 관계를 가지고 만약 피임에 실패하면 사후 피임약을 복용해도 임신 가능성이 높아지는걸까요? 그리고 배테기 오늘 음성 뜬거면 제 가임기 마지막날은 내일인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