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 때 실명되어 있을까봐 무서워요.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밤에 자고 일어나면 실명되어 있을까봐 무서워서 잠도 못 자겠어요.. 인터넷에서 원인모를 실명도 올 수도 있다는데 정말 그럴까요?..
밤에 자고 일어나면 실명되어 있을까봐 무서워서 잠도 못 자겠어요.. 인터넷에서 원인모를 실명도 올 수도 있다는데 정말 그럴까요?..
인터넷에는 다양한 정보가 있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갑작스러운 실명은 매우 드문 현상이며, 대부분의 경우 특정한 원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녹내장, 황반변성, 망막박리와 같은 질환들이 실명의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이러한 질환들은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거나, 미리 징후를 알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눈 건강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또한, 불안감이 지속되고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친다면, 심리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불안을 관리하고, 필요한 경우 안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눈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눈 건강을 관리하면, 갑작스러운 실명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안감이 지속된다면 흐르는 물에 고개를 옆으로 돌려 눈을 몇차례 깜빡이며 눈을 세척해주는 것이 좋으며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안과 등에 내원하셔서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려요. 또한, 상급 병원의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전에도 유사한 질문을 해주신 적이 있으시고, 걱정이 많으신 것으로 보여요. 가능한 빠른 시일 내로 진료를 받으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자고 일어나면 실명되어 있을까봐 무서워요 근시만 심하고 안질환은 없는데 실명될 수 있나요ㅜㅜ
수면무호흡때문에 잠들어야할시간이 너무 무섭습니다 ㅜ약도 있을까요? 어떨때 심해지는건지 모르겠어요
몇일전 더운곳에 오래있은뒤로 머리가 누가 뇌를 주무르는 느낌의 어지러움 뒷골땡김 눈 감았을때 눈꺼풀 땡김 명치 바로아래 막대기로 찌르는듯한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이틀정도 된거같은데 이러한 통증과 이유 치료법을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