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 끝이 말려있는데 통증은 없고 오줌을 쌀때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긴 하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음경 끝이 말려있는데 통증은 없고 오줌을 쌀때 다시 정상적 으로 돌아오긴하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음경 끝이 말려있는데 통증은 없고 오줌을 쌀때 다시 정상적 으로 돌아오긴하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AD
음경 끝이 말려 있는 현상은 특정한 의학적 상태를 나타낼 수도 있어요. 예를 들어, 포경이나 포경수술 후의 상태, 염증, 피부 질환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통증이 없고 소변을 볼 때 정상적으로 돌아온다면 급한 문제는 아닐 수 있지만, 이러한 변화가 최근에 발생했거나 평소와 다른 증상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아요.
비뇨기과 전문의는 신체 검사와 필요한 경우 추가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어요. 만약 이전에 없던 새로운 증상이거나 불편함이 지속된다면,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건강 상태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적절한 조치를 위해서는 전문가의 진단이 필요하다는 점 안내드릴게요. :)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11살 남자인데 첫 피스톤 자위를 했습니다 10초? 정도 하고난후 오줌을 쌌는데 음경 귀두 끝쪽이 따끔따끔아파오는데 괜찮은건가요?
포경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 관계를 가진 이후에 포피가 벗겨져서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오지가 않았었습니다. 원래는 발기 시에 벗겨지고 시간이 지나 풀리면 다시 자연스레 포피가 귀두를 덮는 형태로 돌아왔는데 어제는 귀두를 덮는 포피가 아예 사라져서 안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귀두가 속옷에 닿을 때마다 아프고 따가웠는데 오늘 보니까 포피가 다시 말려 올라와서 다시 귀두를 덮는 형태로 변했는데 예전보다 포피의 길이가 조금 짧아진 느낌이고 쭈글쭈글하고 흐물거려거 맥아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소변을 볼 때도 제 맘대로 오줌 줄기가 조절이 안되고 오줌을 싼다는 느낌보다는 밑으로 그대로 흘러내려서 소변을 본 이후에 많이 찝찝합니다. 어제 까져서 안 돌아올 때는 반대로 오줌줄기가 너무 세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완전히 상황이 뒤바뀌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포피가 돌아올 수 있을까요?
평소 자위를 할 때는 사정을 잘 하는데, 성관계나 애무를 할 때는 갑자기 오줌 마려운 느낌이 나면서 발기가 풀립니다. 애무를 멈추면 오줌 마려운 느낌이 없어 지고, 오줌도 안쌉니다. 발기 중에는 오줌을 쌀 수 없다고 알고 있어서 그냥 배출해보자는 생각으로 애무 받던 중 처음으로 배출했는데, 무색무취의 물을 쏟아내고 끝에 하얀 액체(정액으로 추정)가 조금 나왔습니다. 오줌을 싼 것인지, 사정을 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질병에 의한 것인지 정상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