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장이 꼬이듯이 복통이 생겨요, 차가운물 마시면 증상이 극심화되고요?
아침에 장이 꼬이듯이 복통이 생겨요 차가운물 마시면 증상이 극심화되고요
아침에 장이 꼬이듯이 복통이 생겨요 차가운물 마시면 증상이 극심화되고요
아침에 복통이 생기고 차가운 물을 마실 때 증상이 심해진다면, 차가운 음료나 음식이 위장에 자극을 주어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어요. 이런 경우, 몸이 따뜻해지도록 도와주는 따뜻한 물이나 차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아침에 복통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면, 소화기 계통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소화기내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겠어요. 소화기 질환, 과민성 대장 증후군, 위염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
꼭 확인해주세요.
아침에 갑자기 설사와 구토를 하고 장이 꼬이는 듯한 극심한 복통이 있습니다. 일요일이라서 병원도 못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증상이라도 좀 완화 시킬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ㅠㅠ
상황_3일동안 대변을 못봄. 아침에 흰우유 마심.(흰우유 마시면 가끔 설사를 합니다.) 증상_배가 꼬이는 느낌이 남. 배꼽아래 극심한 고통(2시간이상 지속됨). 똥이 조금 나오고 이후로는 복통은 있는데 혈변?같이 흐물거리는 핏덩이가 나옴.
첫증상 11월 13일 월 아침 먹은것 없는 채로 물 한컵 마신게 전부 9시경 급성장염 증세로 화장실 가자마자 물변과 함께 오심 및 구토. 위액만 뱉음. 내과에서 급성장염약 처방 받음. 밤 11시경 같은 증상으로 화장실에서 바닥을 김. 식은땀과 함께 생리 피비침 시작. 진통제를 먹고 증상 사그라들기 시작. 두번째 증상 12월 24일 빈속 이었다가 초밥과 아이스 커피를 먹은 직후 시작 극심한 복통과 식은땀 먹은것을 전부 토하고 난 후에도 장이 꼬인듯한 복통 지속됨 양손 엄지검지를 따고 제대로 앉아있을수 없음 몇번 화장실을 갈때 피비침 시작 42일만에 생리 탁센. 큐자임. 타이레놀. 부스코판. 겔포스. 등 번갈아가면서 투약중 생리 예정일 쯤에 장이 꼬이는 듯한 느낌이 약간 있을때 진경제(부스코판) 투약. 2번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