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1주에 타이레놀 추가 복용 가능할까요?
11주 2일차 임산부 인데 열이 안떨어지는 경우 타이레놀 하나 더 먹어도 되나요? 한시간 전 복용 했어요
11주 2일차 임산부 인데 열이 안떨어지는 경우 타이레놀 하나 더 먹어도 되나요? 한시간 전 복용 했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임신 중 열이 계속되어 많이 불편하고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타이레놀은 임신 중에도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물이지만, 복용 간격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타이레놀은 4-6시간 간격으로 복용하도록 권장되며, 한 시간 전에 이미 복용하셨다면 추가 복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1일 최대 복용량(일반적으로 4g)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며, 임신 중에는 특히 약물 복용에 신중해야 합니다.
열이 계속 내려가지 않는다면, 미지근한 물로 몸을 닦거나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등의 비약물적 방법을 시도해보시고, 증상이 심하거나 지속된다면 의사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임신중인데.. 지금8주1일이에요 갑자기열이37.8도에요 타이레놀500먹어도되나요..?🥲

33주 3일 임산부인데요 타이레놀 복용해도 될까요??ㅜㅜ

18주차 임산부인데 허리통증과 두통이 너무 심해요..특히 허리통증으로 눕지도 못하고 잠도 들기 힘듭니다. 타이레놀 500(아세트아미노펜) 복용해도 될까요? 된다면 몇알 먹어야하나요? 그리고 소화불량이 심하면 어떤 약을 처방받을수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