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스마일라식 후 무리하면 시력저하될 수 있나요?

고OO • 2025.08.27

라섹수술과 스마일라식프로수술을 양안에 했습니다. 두눈이 회복기간이 다른데, 회복기간동안 눈에 무리가는 행동(작은글씨를 오래본다거나 모니터를 오래응시 등등)을 해서 원래 예상했던 교정시력보다 시력이 안나올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러니까 1.0 나올수있는 시력인데 회복기간에 충분히 회복안해서 1.0 이 안나오는건지, 아니면 시간은 좀 걸리더라도 교정시력까지 도달하는건지 그 부분이 궁금해요. 수술한지는 일주일 약간 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식라섹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라섹 후 시력 저하, 괜찮은가요?

    라섹후 한달정도 지났는데 처음엔 시력이 점점 좋아지더니 일주일전부터 시력이 떨어진거 처럼 글씨가 두개로 보이고 흐릿하게 보이는데 병원에서는 점차 좋아 질거라고 하는데 일주일정도 이러는데 괜찮은거 맞나요 ?

    안과

    2025.03.18
  • 스마일라식 후 시력 저하, 안과 치료 가능할까?

    약 4년전쯤에 스마일라식을 했는데 오늘 왼쪽 눈이 살짝 시력이 떨어진 것 같은데 안과 가면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안과

    라식

    시력

    2025.05.13
  • 라섹 후 안압 상승으로 인한 시력 저하, 어떻게 회복시킬 수 있을까요?

    라섹 후 넣는 스테로이드 안약 부작용으로 인해 안압 상승을 겪은 후 치료받은지 3주 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안압상승으로 인해 떨어진 시력이 돌아오지 않았고 시력이 불안정합니다 눈을 오래쓰면 시력이 떨어져요 왜 이런거죠

    안과

    라섹

    2024.01.16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